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신림역 도림천옆 싸다돼지고기 본문

먹거리X파일

신림역 도림천옆 싸다돼지고기

짱똘스 2018. 5. 3. 12:32
신림역 도림천옆

싸돼기 신림본점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헤어디자이너 윤아입니다

얼마전 바람이쐬고싶은데
바다로  가기엔멀고
한강가자니 귀찮아서
도림천으로 바람쐬러갔다왔어요

날씨도좋고 벌써 도림천에서 술드시는분들도 꽤나많으시더라구요

우리도 도림천에 앉아서 술한잔하고싶은데
제가 맥주를못먹는관계로
근처에서 1차하고 2차로 오기로하고
올라가려고하는데 

돼지기름에 굽는 김치냄새가 솔솔나더라고요
이끌려가듯이 가보니
고깃집이 있네요

싸돼기  신림본점이래요
몇개의 체인이있나봐요
이건  나오면서찍은사진인데
마감할때나왔어요

들어갈땐거의만석이더라구요

메뉴판 고기가 굉장히저렴한편이에요

삼겹살은 기다림이죠 😊

처음에는 밑반찬이 셋팅됩니다
콩나물무침이 새콤하니 맛있더라구요
김치도 구워먹기딱좋은 맛있는김치
두부도  구워드시면 참 맛있어요

겨자인줄알았는데
카레향이 살짝나는 소스와 소금입니다

처음에주문한 수입삼겹살 2인분
수입삼겹살 150g 5900원

불판이달궈진후 삼겹살을올리고
김치와 마늘양파 콩나물과 두부도올려줍니다

된장찌개 2천원

된장찌개도 따로주문했어요
진한맛은아니고 약간심심해서
청량고추와 쌈장을 조금더 넣어먹었어요

국내산 생삼겹 1인분 6천9백원

김치냉국수 3천원
뒤늦게 합류한  남자친구가먹은 냉국수
맛잇었던것같은데
기억이잘ㄱㅋㄱㄱ

볶음밥 2천원
밥을 두개볶앗더니 양이 이르케나많이ㅋㄱㄱ

고기값도저렴하고  가격대비 질도괜찮았어요

고기를  지글지글구워가지고
기름에 자글자글 구워진 김치에
알싸한 청량고추올리고
고소고소하게 구워진 마늘한점올려서
촵촵촵촵 드시면
꿀맛이에요
도림천에서
바람도 살랑살랑불어오고
좋더라구요ㅋㅋㄱㄱ
두모녀분이 하시는것같은데
친절하시고좋아요ㅋㅋㄱ
담에또갈꺼에요
구럼저는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