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신림역 흡연석있는 술집 시부야 본문

먹거리X파일

신림역 흡연석있는 술집 시부야

짱똘스 2018. 4. 20. 10:59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오늘은 얼마전모임에서 다녀온
신림역에 위치한술집인데요
새로오픈했기도하고 가격이 저렴해서 다녀온곳을 포스팅 하려합니다
시부야
원래는 단풍나무숲가려고했는데
앞에서 전단지를 나눠주더라구요

그러고 가격표를보니 저렴하기도하고
흡연석이있다고 하더라고요
물론저야싫지만 일행중에 흡연자가있으니
한번 가보기로합니다

단풍나무숲 바로옆건물
고추밭 맞은편건물이에요
아마원래도 고추밭이었던듯요
2층은 흡연석 3층은 금연석이래요

입구에 가격표가 적혀있어요
엄척나게저렴하고 다양해요

저의는 2층에자리잡았어요 창가쪽
비오는날 좋겠더라구요

시부야 메뉴판

첨에보쌈가격보고 대박이다햇었눈데
8피스래요  그래도좋은것같아요
조금씩 여러가지 먹을수있으니까요

신메뉴도있고
다양해요

제가좋아하는쌀국수도있네요ㅋㄱㄱ

주류도 다양합니다

사케도여러가지구요

귀여운앞접시😊

가마보꼬(오뎅탕)1만1천8백원

냄비만 나오길래  따로버너를
요청드렸어요
끓이면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젊은친구들에게 맞는곳인것같아요
저의처럼 조용한곳좋아하는사람은
비추
흡연자들은 강추에요
안주맛도 괜찮고 가격도저렴하니 좋았어요
다만 젊은친구들이 많은곳이라ㅋㄱㄱ
저에게는 정신이없었다는..

제돈주고 제가먹고 제가쓰는
솔직한 시부야 후기엿습니다
그럼 불금힘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