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오랜만에 서울대입구역 진우리참치 본문

먹거리X파일

오랜만에 서울대입구역 진우리참치

짱똘스 2018. 4. 16. 10:38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몇일전주말에 오랜만에 참치가먹고싶어서
서울대입구역에위치한
진우리참치
에 다녀왔어요

제가자주가던곳이기도하죠ㅋㅋ
지인짜오랜만에 갔더니 
찾던실장님이 안계시더라구요
나중에 조용히 여쭤보니 별관에계신데요

가격이 인상되었어요
비지니스  3만1천원
스페셜 4만1천원부터에요

스페셜로 주문했구요
다찌에서 먹을까하다가
조용히얘기하고싶어서 테이블로자리잡았어요

죽과 장국이준비되구요
이젠 식전에나오는 두유같은건 제공되지않는건지 까먹으신건지 모르겠어요

스페셜 첫접시가 나왔어요
제가좋아하는부위가 2개나있네요

콘치즈와 초밥 계란찜이나왔어요

저의가하도 리필을안하니까
실장님이 알아서 가져다주셨어요
이날 제가 몸이갑자기안좋아져서
참치도많이못먹고 먹다가 중간에집에왔어요
너무아쉬워써요ㅜㅜㅜ

서비스로주신 참치콧등살이였던것 같아요

식사류로 알밥

마끼

총평은요 가격대가 인상된거에비해
스끼가 전보다는 줄어들은것같아요
일단 제컨디션때문에  제대로먹지못해 아쉬움이크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고왔네요
안그래도 비싼 참치 더비싸져서
더자주못먹겠네요ㅜㅜㅠ
아쉽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