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동 오징어나라에서 푸짐하게먹었어요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동 오징어나라에서 푸짐하게먹었어요

짱똘스 2018. 5. 14. 10:46
봉천동  
육진정육식당옆에있는
오징어나라 
라고 해야할까요
두산아파트 정문바로옆에위치하며
현대시장교차로 가기전즈음이라
봉천역과 서울대 사이쯤이라고 해두죠
이곳도 가끔 오징어회가 생각날때
간단히 한잔하고싶을때 가던곳이에요
주로 2차로 많이갔었는데

이날은  정말 밥을 먹기위해  급으로만났어요
원래는 물보라에 가려다가
여기도 세트구성이 잘되어있고
좀더가까워서
오징어나라로 향했어요

오징어나라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ABC중에 택1이에요
요즘 오징어값이 비싸다보니
오징어회주문시 3천원추가되네요
옛날엔 오징어회가 저렴한회였는데
이젠 일반회보다 비싸졌어요ㅜㅜ

기본스끼가 셋팅됩니다
연두부도너무좋아하는데
미역국도맛있고
번데기가 기가막힙니더

예쁘게 담긴 쌈채소와
오징어회가 나왔어요

그리고 오징어튀김!!
기가막힙니다
바삭하니 장난아니에요
오징어튀김이지만  단호박이었나 고구마였나도 몇개섞여있어요
튀김용 간장소스도 기가막혀요

반주한잔합니다
기가막힙니다
근데진짜튀김이 너무 맛있었어요
덕분에 바삭한식감 느끼다가
입속은 난리가낫죠ㅋㄱㄲㅋ
친구는 튀김용간장이 짜지도않고 맛있다며
아예담궈서 적셔먹었어요
그랫더니 더맛잇고잇몸도안아푸대여😂😂😂
나만아파...

알밥은 달라고하시면  주십니다
알도듬뿍 깨도 듬뿍이네요

슥슥비벼서 살짝 두었다가 먹으니
더바삭하게 눌러져서
배로 맛있더라구요

알밥은 맛있는데 조금단맛이에요
그래도 맛있었다는

한끼두둑히 배채우고나왔어요

가격도저렴하니 세트구성도좋고
좋습니다
참고로 배달이많고 홀에는 언니한분이라
바쁘니까 인내를 가지고 가세요ㅋㄱㄱㅋㄱ
그럼이만
참고되셨다면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