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팔도 킹뚜껑 맵다길래먹어보았다. 본문

먹거리X파일

팔도 킹뚜껑 맵다길래먹어보았다.

짱똘스 2022. 2. 20. 15:19

팔도 킹뚜껑

매워서 킹! 맛있어서 킹!
팔도 킹뚜껑이 그리맵다길래
마트라는 마트들을 여러곳돌아서
드디어 구입했다.

홈플러스에서 990원에 판매하길래 바로집어온 킹뚜껑

킹뚜껑역시  왕뚜껑과 마찬가지로 심플하다
아주새하얀 플라스틱용기안에 스프2개가들어있다

매운맛이라는걸 강조하는듯한 검은스프봉지가 눈길을사로잡는다.


팔도킹뚜껑 면위로 분말스프와 건더기스프를 넣어보았다
건더기양이 상당하였다
원래 왕뚜껑을 잘먹지않아 잘모르겠지만 왕뚜껑도이런건가?

가성비좋은 컵라면이 왕뚜껑이란얘기를하던데.
뭐 무튼 그래보이긴했다

뜨거운물을 용기표시선까지 넣어주었다

뭐 이때까지도 매운냄새는 전혀느끼지못했다
어떤분들후기에서 킹뚜껑은 물을 붓기만해도 매운향이난다고했다.

신라면보다도  매운향은 느껴지지않았다.

킹뚜껑에 뜨거운물을 부운지 3분가량이지나서
뚜껑을 열어보았다
살짝 덜익은것같지만 그것은 물온도때문인것같아
그냥먹기로한다.

그리고 드디어 킹뚜껑을 한젓가락 들어서 먹어보았다
음~~맵지않아

나처럼 정말 매운맛을 생각하고먹는다면 전혀충족되지않을맛

사실 왕뚜껑이나 육개장사발면에 캡사이신 한방울넣은맛이랄까?ㅋㅋㄱ
상당히 아쉽다.

컵라면치곤 아마 가장매운맛이 맞을듯하지만
매운라면은 아니다.

면발이 입으로들어가는동안에도 매움은 느껴지지않는다

하지만  킹뚜껑을 다먹고 양치하고나니 비로소

입술이 뜨거워지는 그런매운맛이다.


여태까지 내가먹어본 라면중 제일매운라면은
역시나 불마왕라면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