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신도림역 새벽집양곱창 내돈내산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신도림역 새벽집양곱창 내돈내산후기

짱똘스 2021. 11. 4. 16:25

신도림역 인근에 위치한 새벽집양곱창


사실 신도림에서 조금 걸어가야나오는곳이다

정말 맛있는 곱창이먹고싶어서
검색하고 검색하다 다녀온곳이다

신도림 새벽집양곱창의 메뉴판이다
새벽집양곱창은 가격이 좀 쎈편이다
200G에 2만5천원이고
특 알곱창은 4만5천원이다.
아주 비싼가격이라 주문할수없었다

그래서내가주문한 메뉴는 곱창1인분 대창1인분 이렇게주문했다

새벽집양곱창에서 주문하면 나오는 밑반찬이다
대파김치와 갓김치,고추범벅과 부추무침이나온다.
대파김치와 갓김치의 양념맛이 비슷하긴하지만 맛있다
하지만 간이 쎄다 .

기본으로 나오는 국물이다.
선지까지는 아니고 시래기국이라고해야하나?
주의할점은 이 국이 나왔을때 절대 냄비를 만지면안된다.
나는 옆으로 옮기고 싶어서 집었다가 손가락을 데이고말았다.

새벽집양곱창에서는 계란찜이 기본으로 제공되는데
이또한 양이 어마어마하다
큰 뚝배기에나오고 국물있는 계란찜이라 내스타일이다.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곱창과대창이나왔다
아주 충격적인 비주얼이다
양이 무진장적어보인다.

이렇게 새벽집양곱창의 모든메뉴가나왔고
이날은 일행과 나 모두 백신을맞은날이라 음료마시며 곱창에 집중했다

새벽집양곱창에서는 각종김치들을 올려서 구워먹길 추천해주신다

일단 이곳 곱창과 대창은 생각보다 큼지막하게 짤려있어서
한번더 잘라야할정도로 크다
그래서 더 양이적어보이기도했던듯하다
김치들은 최대한 나중에굽는게 곱창과 대창의 본연의 고소함과 기름맛을 느낄수있는것같다
물론 김치에 볶아진맛도 좋지만 그건 마지막에만 느껴도 충분한것같다

마지막으로 주문한 볶음밥 2개다.

양이적긴 적어서 볶음밥으로 배를 채워야겠다싶었다
물론 처음에 3인분을시킬까 하다가 기존양을 좀보고 1인분추가주문을하려고했지만 생각보다 자극적인맛에
밥이 먹고싶어져서 밥을주문했는데
볶음밥은 역시나 역시다.


신도림 새벽집 양곱창은 솔직하게 평타는하는곳인것같다
맛은 있다 하지만 찾아갈정도의 맛집은아니고
우리동네라면 자주갈만한 그런집?
일단 가격적인부분이 조금쎈편이라 그점이아쉽긴했다.
그래서 나는 재방문은 그닥 모르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