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롯데리아 블랙오징어 싱글팩 방금먹어본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롯데리아 블랙오징어 싱글팩 방금먹어본후기

짱똘스 2021. 10. 26. 14:42

서울대입구역에위치한 롯데리아
간단히 점심먹을곳이 필요해서 뭘먹을까?
하다가 근처에 있는 롯데리아가 생각났다.
서울대입구역 3번출구 앞에위치한다

요즘 핫하디핫한 오징어게임
그걸 빙자한 블랙오징어버거가나왔다.

한정판매라고하니 먹어봐야하지않을까?

롯데리아 블랙오징어싱글팩은 27일인 내일까지만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그렇기때문에 롯데리아 블랙오징어싱글팩으로 주문했다

감자튀김이없다 지난번에나온 기사처럼 감자대란인가보다.

감자튀김이없어서  그냥 다른곳을갈까 하다가
시간도없고 블랙오징어싱글팩할인은 내일이면 끝이니까
그래 그냥먹자싶어 주문했다.

너도 나도 롯데리아 블랙오징어싱글팩으로 주문했다.
블랙오징어싱글팩은
블랙오징어버거와 너겟,치즈스틱,음료구성이고 6천5백원이다

아참 저기보이는 게임경품 네임카드?같은것도준다

블랙오징어버거  너  아무리뷰도찾아보지않고 도전하는건데 괜찮은거지?
솔직하게 나는 오징어버거를 그리좋아하지않았다
일행은 오징어버거를 좋아하던사람이라그런지
기대감이높았지만 나는 기대감이 별로없었다.

블랙오징어싱글팩에있는 메인 블랙오징어버거를 반으로컷팅해보았다
블랙패티안에 하얀오징어가 콕콕박혀있었고
양상추가 듬뿍 들어있었다

블랙오징어버거를 한입해보았다
음 오징어씹히는맛에 바삭한패티
그리고 매콤한소스가 뒷맛을 책임진다

매운갈릭소스가 들어있다는데
매콤함이 느껴지는 알듯말듯한 맛이 확스쳤다

롯데리아 블랙오징어싱글팩에 들어있는 너겟이다
5조각이나 나왔는데  한입먹는순간
소스를 추가해야겠단생각이 강하게들었다
무조건 소스를 추가해야된다
5개 먹기 아주벅차다

일행과 나의 동일한 의견이다

롯데리아 치즈스틱은 말해뭐할까싶을정도로

맛있다 그리고 짜다
하지만 맛있다
뜨거울때 늘려줘야 제맛이다

롯데리아 블랙오징어싱글팩에 들어있는 스크래치 경품.
우리둘다 콜라다.
하하.
그래한방은 없는게 인생이지.


결론적으로  롯데리아 블랙오징어싱글팩을 먹어본후기는?

한번의 경험으로 만족한다
둘이 블랙오징어싱글팩하나시키고 다른걸시킬껄 후회했다.

매콤한맛이 좋지만 먹고나면 굉장히느끼하다
너겟탓인것도같다.

한국인은 역시 한식이라는걸 다시한번느끼게되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