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마포 서울전망좋은레스토랑 아이오유 본문

먹거리X파일

마포 서울전망좋은레스토랑 아이오유

짱똘스 2022. 2. 2. 19:29

마포역 인근에위치한 서울전망좋은레스토랑 아이오유

요즘 sns에서 핫해지길래 더욱궁금했다

아이오유는 3개의층으로 운영되는듯하다
정원까지있는곳이라 하우스웨딩이나 돌잔치를하기에도 적합해보이는 아이오유레스토랑.

나는 예약을하고방문했고 운좋게 창가자리에 앉을수있었다.
이날 날씨가흐린탓에 탁트인한강뷰가 맑지않아 조금아쉽기는 했지만 그래도 눈앞에트인시야와 한강뷰는
아이오유가 서울전망좋은레스토랑으로 추천되는이유를 알것같았다.

나는 런치스페셜코스(1인6만5천원)로 주문했다

식전빵이준비되었는데 치아바타,바게트,야채맛이나는빵3가지가 나왔다
나는 개인적으로 제일오른쪽이 입에맞았다

두번째로 나온 아이오유레스토랑 샐러드이다

사실 이렇게 넉넉한양이나오는것도 꽤나놀라웠는데
고기까지 아주넉넉하게 들어있는게 상당히충격적이었다
엄청나게부드러웠으며 육즙이 가득한고기였다

아이오유레스토랑의 파스타
트러플크림소스에 양송이버섯을 곁들인파스타였다
면이 굉장히넓은면이라 크림소스가 묽은편이였다
그렇기에 넓은면이 자칫 거부감들거나 뻑뻑하게느껴질수있는데 크림소스의 농도덕분에 조금더 촉촉하게 먹을수있는 파스타였다.

아이오유 런치스페셜코스의 세번째코스인 오늘의생선.
아스파라거스소스에 곁들인 광어였다
겉은 아주바삭하고 속은부드러웠으며
소스에 듬뿍찍어서 아스파라거스와 함께먹는걸 추천한다.
조금더 고급진맛을 느낄수있다.

아이오유레스토랑 런치스페셜코스의 메인요리다
등심으로 이용하면 가격은 추가되지않고
안심과 양갈비는 만원씩 추가금이붙는다
나는 양갈비로 선택했고 양갈비의 굽기는 지정되어있다.
방울양상추와 마늘,메쉬포테이토와 파프리카가 가니쉬로나왔는데
양갈비가 아주맛있었다.

일행이주문한 안심스테이크
역시나 안심은 부드러움의 끝판왕이었다

이 전망좋은레스토랑 아이오유.
이곳에서 프로포즈도 많이한다는데
야경을보며 프로포즈받아도 너무행복할것같다는 생각이든다


아이오유레스토랑의 마지막코스
디저트다 티라미수와 나는 오렌지쥬스로주문했다
대부분 커피나 티종류만준비되어있는편인데
쥬스가 준비되어있는점이 아주맘에들었다.

일행이마신 페퍼민트티
입가심으로는 최고아닌가?


아이오유 레스토랑 서울전망좋은레스토랑으로 하도핫하길래 기분전환겸 다녀왔는데
탁트인뷰도 만족스러웠고
코스요리자체가 양이적은편이아니며 구성이탄탄해서
아주만족스러웠던 런치스페셜코스였다
가성비좋은 세트구성부터 다양하니

멍하니 한강을바라보며 식사하고싶은날 가볍게가기도 추천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