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동횟집 / 와사비회포차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동횟집 / 와사비회포차

짱똘스 2019. 9. 4. 14:51
서울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와사비 회 포차

정가네갈비찜 맞은편에 위치한곳이에요
이때 고성여행을가서  회를 물리도록 먹고온 다음날이었는데

제가 매장식구들에게 사진으로 하도 약을 올려놓았던 터라  어쩔수없이 끌려갔어요


↓누르시면 지난번 후기나옵니다
지난번에 다녀온 와사비솔직후기

이곳은  회가 단폼이없고 모듬회로 나옵니다

저렴한코스집정도로 생각하면될것같아요

기본스끼로 땅콩과 야채샐러드

우동국물이라해야되나요 전 이국물 진짜좋아해요
그런데 이날은 좀 짯어요

저의는 모듬회 소 4만원 짜리주문했어요
보아하니 광어와 우럭이네요
일행분들이 자주가는곳인데 참치는 잘안먹어서그런가 안주셧어요


물회도나왔어요

시원하고 아삭하니좋네요

따로주문한 광어초밥 1만3천원

이걸 주문했더니
기본스끼에 나오는 초밥은 안주신것같아요

서비스로 나온 간장게장
짜지않고 맛있네요

지금은 전어의 철이죠
전어구이

매운탕까지 한상가득놓고 먹었어요
이날 오징어회랑 전어회가먹고싶던날인데
전어는 안나왔고 오징어는 없다고하셨어요

회는 초생강과 마늘 고추와함께 깻잎에싸먹는맛도 느껴줘야죠ㄱㅋㄱ

이날은 뭔가모르게 좀 많이아쉬웠던날이에요
먹고싶은건일단 없었고
돈은많이나오고ㅋㄱ

뭐 여기까지가 제솔직한후기였습니다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