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동 돈가대박집 저렴하게배터지게먹고온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동 돈가대박집 저렴하게배터지게먹고온후기

짱똘스 2019. 9. 6. 12:38
바로어제저녁

퇴근하고 고기가먹고싶은데
우리집근처에는 늦게까지하는 고깃집이없기에
그나마 빨리먹고나오자 하는마음으로

정금삼겹살집에 갔는데 시간이너무촉박해서
어디로갈까하다가

신림과봉천쪽에위치한  대박집이 떠올랐다

대박집  봉천점

당곡사거리에서 현대시장쪽으로 넘어가는 뒷편에위치합니다
여길 은천교라하나?
이동네만 4년짼데도 아직모르겠다

대박집  24시간영업중이에요
근처에주택가가있어   가족단위손님이 꽤많은것같았어요

메뉴판입니다
그람수가 적긴하지만 가격은 많이저렴합니다

이렇게 딱 상추와 물티슈만 가져다줍니다
나머지는 셀프

셀프바에잇는 야채입니다
근처에가니 무언가 쉰내가 나는데 파채인듯합니다
근데먹으면 괜찮더라구요


여기에는 동치미가있는데
시원합니다
시원만합니다ㅋㅋ
맛이싱겁습니다

모듬셋트 1만3천원

대패와 돈가,항정 ,우삼겹이나옵니다

모듬버섯까지가  세트입니다
담아서 냉장고에넣어두나봐요

파무침 
다른테이블은  대패시켜서 이거듬뿍넣고 볶아드시더라구요

저는 돌판이좋지  숯불은싫어요


후식 된장찌개 1천5백원

바지락도들어있고 맛도괜찮아요

갈비 7천원
후추맛이 좀많이나고 좀달달해요
양념이깊게베이진않은것같은데
그냥쏘쏘합니다
전에 대학동대박집에서 너무디여가지고
걱정이많았는데  그냥먹을만해요

갈비는밥이죠 ㅋㅋㄱ

잔치국수 4천원
양진짜많아요
약간심심하긴하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근데 면을안헹구고 바로 끓여서 전분이 퍼지는느낌이라할까요
약간 국수가 엉켜붙는느낌이에요

어쨋든 저렴한가격에 정말푸짐히 먹을수있고
24시간이라  밤늦게도갈수있어서 좋더라구요
자주가게될것같아요


그럼저는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