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꿀밤포차 신메뉴솔직후기(크림파스타편) 본문

먹거리X파일

꿀밤포차 신메뉴솔직후기(크림파스타편)

짱똘스 2018. 12. 30. 18:44
꿀밤포차 간장새우,닭발,냉소면후기
꿀밤포차 묵은지닭도리탕과 돈까스등솔직후기
꿀밤포차 게다리튀김,반건조오징어등
꿀밤포차 피자등 다수메뉴후기
최애술집

꿀밤포차

신메뉴를 끝없이만들어내시고 계시는 사장님들×!!!

그래서 다이어트를  방해당하고있어요
ㅋㄱㅋㄱ
('원래 할생각없잖아' 라고생각하시면 곤란합니다)

최근 닭발이후 신메뉴가 크림파스타와 간장새우까지 다양하게나오고있어요

약간의 변동이 있어요
이전과 가장큰 차이점을 아시는분????
(하잇!!!!!!👐)
떡볶이와 돈까스메뉴가사라졋구요
즉석떡볶이로  메뉴가 리뉴얼됬어요

기존돈까스단품은 그대로구요
즉떡에 사리추가형태로 변경되었어요
떡볶이맛은 그대로라네요!

제사랑 단무지와 건빵!!!!!

크림파스타 1만4천9백원

꾸덕한 파스타면과 베이컨,소세지,토마토,브로콜리등 다양한재료들이 드음뿍들어있어요

파스타소스가 굉장히맛있어서  수저로퍼먹었어요
파스타면이 펜네일거에요
사실저는 페투치네면을 더좋아하는데요
술안주이기때문에 퍼먹기쉽게 펜네면을 선택하셨다고 하네요

이건 신메뉴는 아니지만
순두부찌개 9천9백원

두부전골 같은 느낌이라고해야할까요 하얀순두부를  빨갛게먹는 맛이라고해야하나
고소한참기름 냄새가가득한 찌개에요

치즈계란말이 1만1천9백원

두껍게 말아올린계란에 치즈가가득
부드러운 계란말이에요

짜계치 4천원
짜계치는 언제먹어도 맛있고 실패없는메뉴에요
꼭드셔보세요

모두들  남은 2018년마무리잘하시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