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신림역 조개천하 어제다녀온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신림역 조개천하 어제다녀온솔직후기

짱똘스 2019. 1. 4. 11:34
얼마전부터  조개구이가 너무나도 땡기더라구요
도림천에있던  조개천하가
신림역으로 이전한걸 본적이있어서
찾아서 다녀왔네요

조개천하 신림역

지금부터 제돈주고 제가먹고 제가쓰는
 솔직한 후기 시작합니다

조개천하는 삼모익스프레스방향에위치합니다
이렇게 조그마한 입구로 들어가시면 2,3층에위치합니다

보이시나요  요많은것들이  무한리필!!!!

저의가 도착한시간은  9시좀넘어서였는데요
거의자리가 차있던 상황입니다
자리안내를 받고  설명을해주시네요
왼쪽은조개판 오른쪽은고기판

조개를 가지러갑니다
조개들이 수족관안에서 살아있어요ㄱㄱㅋ
키조개와 가리비가 가장넓은 아랫단에위치하고
그위로는 피조개와 백합등이 위치합니다

맨윗단은 작은조개류들과  전복이있는데
전복이 아가전복이에요



이렇게 왼편으로 셀프바가위치합니다
가장왼쪽안쪽에 장갑과 집게,가위,수저젓가락과  앞접시,초장그릇까지 위치하고 모두 다 셀프입니다
주류도 가져다 드시고 마지막에 결제하는 시스템이에요

셀프바에는 햇반과 은박한강라면도있구요
중간칸에는 치즈와 떡볶이,  조개에곁들이는 야채장그릇이있어요
라면은  진라면매운맛한가지입니다

고기는 삼겹살과 갈비 두종류이구요
사이드로 먹을메뉴가 많아요

왼편부터 윗줄은 석화와 떡갈비,소세지핫바,소세지,군만두,치즈스틱,핫윙이있구요
아랫줄은  새우와 버터,쌈장,고추와마늘,  삼겹살과  갈비 ,김치가있습니다

주류가격입니다
소주4천원씩이고  캔음료가 2천원입니다
가격은쏘쏘합니다

첫접시먼저가져옵니다
야채장그릇과 치즈를가져왔어요
떡볶이가 맛잇다는후기를 본적이있는데 떡볶이로 배채울수없었어요

한번올려봅니다
키조개와 가리비,꼬마전복까지
삼겹살과 버섯 핫윙도 한번에올려봅니다

삼겹살과 윙올렷을때 호일에 붙으니 주의하세요

조개가 생각보다 싱싱했어요
물론 빈껍데기인애들도 간혹잇엇지만요

키조개와 가리비만 가져옵니다
누가뭐라하는 사람도없고 원하는조개로 맘껏 먹을수있어요

요즘 삼합대세잖아요
키조개관자와 삼겹살을 싸먹으니 꾸왕존맛!!!@

이제 슬슬  머리가돌아갑니다
은박호일은 셀프로 갈아주세요
저의는 두장씩올리고  타면한장벗기고 밑에호일쓰는 형식으로 먹었어요
그리고  호일이 잘타길래  버터를 둘러주었어요

삼겹살과  핫바,떡갈비,윙과 새우까지올려줍니다

여기서 떡갈비는 탈락!!!!ㅋㄱㄱㄱ
제입엔안맞앗어용

자 슬슬 익어갑니다
석화는  조개불판에 그냥올리면 껍질이튀기때문에 고기불판에 올려주었어요
아니면 호일로꽁꽁싸매고  구우셔야해요


머스타드소스와 양념치킨소스 칠리소스등 소스도 다양하니 기호에맞게찍어드세요

새우대가리도 버터에 튀겨주듯 구워줍니다

느끼하니 국물을 먹고싶더라구요

라면스프와 면은 반개만 넣었구요 고추와 마늘을 듬뿍넣었어요

라면이 보글보글 끓어요
사실 조개나 새우를 넣어도되지만 본연의맛으로 칼칼하고 시원하게먹고싶었어요

진짜대박인건 갈비가 신에한수에요
갈비맛은 약간제삿상올리는 산적같은 느낌인데 너무달지도않고 짭쪼름해서 밥과먹기딱이겟더라구요

그래서 ....


밥도하나데웟어요

미쳣나봐요

흰쌀밥에 올려먹으니 그냥존맛탱!!!@@
어떤블로그후기에서 갈비맛집이라던데
진짜 왕맛잇어요!!!@@@@\\

느끼하니 김치넣고 시원하게끌인 라면으로입감짐

진짜로 토할정도로먹었어요
본전뽑으려고먹는게아니라 너무맛잇어서자꾸 땡겨서요
같이간 일행과 저는 어딜가나 느끼하고 음식이금방질려버려서 이것저것 엄청시키는 편인데요
진심  어느정도먹을때까지 느끼함도없었구요
진짜 너무맛잇었어요
정말!!
월급들어올때마다 매달오자고 약속할정도였어요

솔직히 소주세병에 음료먹고
이렇게 많이다양한음식먹고
6만6천원 나왔어요

진짜로 강추합니다
너무좋아요ㅜㅜㅜㅠㅠ


도움이되셨거나 참고가되셨다면
아래에 공감또는 하트♥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