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진우리참치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진우리참치

짱똘스 2018. 12. 29. 12:07
크리스마스이브를  즐기기위하여
자주가는 참치집인

진우리참치
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왓다며 반겨주시는 홀직원언니분 덕분에 일단기분좋게  착석!

주문을하고나니 빠르게셋팅됩니다
고소한죽과 따뜻한장국

계란찜과  콘치즈 그리고샐러드

일단  첫접시 등장입니다

묵은지에  회한점올리고 
와사비간장에담궈둔 무순을올려서 먹으면
걍사르르녹아요😍

김에묵은지 올리고도 냠

얘네는 소금만살짝뿌려먹어도 고소합니다

리필!!!좀더  제가좋아하는부위를ㅋㅋ

개인적으로는 참기름 소금장보다 소금만 뿌려드시는걸 추천해요 좀더 담백한맛을 느낄수있거든요

튀김들이나옵니다

앞접시가 더럽지만  좋은부위니 올려야죠

화룡정점
이것으로 제 멘탈은 알코올에 지배당했어요

마지막은 역시쌀

알밥머거야즁

옛날에  계셧던 김근성실장님이 다시 진우리로 돌아오셧더라구요

역시 !!!참치는 진우리 김근성실장님♥


제돈주고 제가먹고 제가쓰는 솔직한후기임을 참고하세요

(사실 남자친구카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