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맘스터치 소중한구구팩 닭곰탕 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맘스터치 소중한구구팩 닭곰탕 솔직후기

짱똘스 2018. 12. 26. 11:05
맘스터치 소중삼계탕 솔직후기


맘스터치에 또 한정메뉴가 나왔더라구여
맘스터치 삼계탕은  여름에 굉장히맛있게 먹었는데요
그것또한 한정메뉴라 이후에 먹을수가없었는데요

이번에  다시 먹을수있게되었어요

소중한 구구팩

그중에서도 오늘은 닭곰탕을 포스팅해볼게요

사실 버거사러갔다가 나오면서 포스터를봤구요
퇴근하고  오다가 구입했어요

단품으로도 판매하며
판매기간은  2019년 1월27일까지입니다

3팩씩 사서 한팩은 제가먹고  한팩은 선물햇어요ㅋㅋㄱ

실온보관 가능하구요
집에서 간편하게데워드시면되요

전자렌지에도  조리가능합니다
135칼로리
칼로리는 생각보다 낮네요

파송송닭곰탕은 2천9백원


냄비에 덜어보니 닭고기살이  생각보다 많이들어있어요

집에있는 파를 더넣어서 끓엿어요
간은 어느정도되어있어서 더하지않아도 간간했어요

고기도 생각보다 많이들어있죠

밥도 말고 후춧가루와 고춧가루,  깨까지넣어서 푸짐하게먹었어요

한끼식사로 충분합니다

맛도괜찬아요
가격대비 굿입니다
조만간은 닭개장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