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맘스터치 삼계탕 신메뉴로출시됬어요 본문

먹거리X파일

맘스터치 삼계탕 신메뉴로출시됬어요

짱똘스 2018. 6. 24. 11:20
맘스터치  신메뉴
삼계탕이 출시되었어요

아니 이게 왠말??
맘스터치에서 삼계탕을??!!???!!
진짜황당했어요
21일자에 출시된삼계탕
대와 중짜로 나뉘어지는데
가격이 굉장히 저렴합니다

새로나왔으니 먹어봐야겠죠?

2018.06.23.저녁7시에 먹고
다음날아침에 작성하는 솔직후기입니다


소중삼계탕 4천9백원
실온보관이네요
닭과 찹쌀 대추와  인삼을넣어 진하게 우려냈다는군요

총490칼로리
국산닭과 찹쌒 대추와  인삼이아닌 수삼이군요

조리방법이 간단합니다
전자레인지에도  가능하고 중탕도가능합니다


뜯어보니 닭과 찹쌀이 보이더군요

전자레인지 용기에 붓고 대략5분정도 데웠어요

닭다리한개와 날개쪽하나
하지만 살이 튼실하더라구요
엄청 푹고왔는지 뼈가쏙쏙 빠지더라구요

인삼이라써있던 수삼2개와 대추도하나 들어있어요

총평을해보겠습니다
맛 :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정말  삼계탕맛이구요 소금이없어 조금심심했지만 제가 짜게먹는터라 다른분들은 적절하다봅니다

:  중짜리 4천9백원에  찹쌀과 닭다리 그리고 닭날개가 하나씩 들어있는데 충분하다  싶었어요
진짜 푸짐해요 찹쌀도 들어있어서 좋더라구요

가격:  가성비진짜최고
역시 맘스터치스럽다에요
진짜 남는게있을까 싶을정도

혼자사시는분들에겐 강력추천
해장용으로도좋고 간단한식사해결로도 좋을것같아요
자취생들은 복날 혼밥하기에도 좋구요

제돈주고 제가먹고 제가쓰는
리얼 100%  후기임을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