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동/어시장활어회/오징어회/생새우/대하소금구이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동/어시장활어회/오징어회/생새우/대하소금구이

짱똘스 2018. 8. 11. 16:38
지난번 탐나어시장활어횟집을
포스팅하며 언급했던 횟집이있었어요

집앞에 횟집에서 자주먹는다고했었건 곳
제  포스팅을 보셧던적있던분들은 아실만한
어시장활어회
이집입니다

원래는 스끼나오는 횟집과 해산물포차 그리고배달횟집까지
3곳이었는데요
현재도 3곳 그대로이지만
스끼횟집은 물회초밥집으루 바뀌었구요
해산물포차는 지금제가 포스팅하려는 그냥포차같은곳으로 변경되었어요
물론 회는 배달횟집에서 주문해서 드실수는있구요

어사출또 은천점이생기면서 일까요
갑자기 바뀌었어요 바뀐후로는 굉장히오랜만에 방문하기시작한거죠

원래이곳은 제가 해신탕맛집으로 극찬하던곳인데
단가가 안맞았는지 없어졌어요
그럴만하긴해요 😔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바뀐메뉴들을 한번보실까요

뭐 일반샐러드나 포차에서 먹기좋은메뉴들에다가 역시나 해산물메뉴도있어요

이제는 기본찬이 오이와당근, 저고추이름이뭐였죠 암튼단무지까지가 전부이며
이제 셀프바는 없어졋기때문에
맘대로 가져가면안된데요
꼭 주문하세요

우리가주문한 오징어회
역시나 포떠서주문했는데
굉장합니다
너무맛있어요

아무래도 포떠서먹다보니 썰어먹을때보다 더많이먹게되요 한점씩먹어도 가늘게썰었을때보다 많이들어가서 그런가봐요
추가로 한접시더 주문했어요

그리고주문한 산새우회 1만원
애들이 하도움직이니까
꼬치에 끼워져서나오더라구요
10마리니까 한마리에 천원씩이네요
어케보면비싸고 어케보면싸고ㄱㅋㄱ

대가리를 다따서 껍질은제거한후 소주안주로 먹었더니 기가막히죠잉


요건 그로부터몇일후
이날도역시2접시먹고집갔어요

이렇게  깻잎에 오징어올리고 마늘고추올리면 기가막히죠

너무맛있는  오징어회
그리고여기 회배달구성 좋아요
저도관악구청쪽 살때는 자주시켜먹었는데
이젠 집앞이라 가서먹네요
몇일전에갔더니 휴가던데
오셧을랑가 모르겠네요
그럼저는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