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역 /은성숯불갈비 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역 /은성숯불갈비 솔직후기

짱똘스 2018. 8. 12. 12:02
봉천역4번출구 나오셔서 신림방향으로 조금내려가다보면
생긴지 오래되지않은  갈비집이 있더라구요

궁금했었던 찰나 갈비가먹고싶은데 강강술래는 이미문닫을시간이 다되가서 
성숯불갈비
로 향했어요

갈비탕먹으러가봐야겠네요

메뉴판인데요
수입갈비가 더 비싸네요ㅋㅋㄱ

쌈채소  플레이팅이 쌈밥집같죠?
양파절임과 갈비가나왔어요

녹차수제돼지갈비 1만2천9백원
2인분주문했어요

숯이 좋은건지는 아직  숯공부를안해서 모르겠네요

밑반찬으로 전과 간장게장 샐러드와 겉절이가 나옵니다
게장은 좀비렷....던거같아요

계란찜과 찌개도나옵니다

갈비집다운 구성이네요

돼지왕갈비 1만4천9백원
1인분입니다
사실 두고기에 맛차이는모르겠구요
그냥
맛은 그냥저냥이에여

후식냉면으로 비빔냉면주문했어요
느끼하고덥다보니  꿀이네여
솔직하게 맛있다고 느끼진않았어요
맛이없지도않고요 
재방문의사는있어요
상차림도 깔끔하니 찬도괜찮더라구요
다음엔소갈비한번 먹어보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