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역 행복포차 안주맛있는곳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역 행복포차 안주맛있는곳

짱똘스 2018. 1. 10. 12:30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오늘은 봉천역에위치한
행복포차
포스팅시작합니다

봉천역4번출구 나오시면 바로코너옆에 위치한 술집인데요
4번출구쪽은 술집이많지않아요
그래서 제가자주가는곳인데요
안주도맛있는곳이에요

이날은1차에서 이미 회를먹고 매콤한게 당겨서  매콤한걸 주문해보았어요

메뉴판은 이전에 포스팅자료를참고하세요
아래를 꾸욱눌러주세요

행복포차메뉴판

왕주먹밥 제육스팸후라이  1만5천원
거 진심강추메뉴에요
항상오돌뼈나 치즈불닭  치킨류를먹다가 처음시켜봤는데 왕존맛
계란후라이도반숙으로나오고
주먹밥도맛있고 김치제육볶음도너무맛있고
친구는  그냥저거다비벼서  엄척맛있게먹더라구요
양도푸짐하니 진짜베스트메뉴


국물떡볶이 8천원
사실국물류가 땡겨서 탕류를 주문하려다 떡볶이먹고싶단 친구들얘기에  국물많이를부탁드리고 주문한떡볶이
요것도맛있었어요
튀긴만두도 들어가잇었구요
오뎅양배추도 푸짐히들어있더라구요

요렇게 셋팅하고 열심히 전쟁터를 방불케하며 미친듯이마셧어요ㄱㅋㄱ
항상자리도많이없고 하던곳인데 이날은 12시쯤갓더니 한산하더라구요
춥기도너무추웠구요

요건 계란찜!!!
역시 계란찜 마저도 맛있어요
옛날에도 포스팅한적있었지만
제가행복포차를 좋아하는이유가 어머님들같으신 분들께서  하시는곳이라 좀더편안하기도하고 친절하기도해서 너무좋아요

장님께서 알바를구하고계시는데
안구해진다고 동네분들중에 아는분계시면 소개해달라고하셨는데
아는분이없으니
혹시라도 제포스팅을보시다가
알바자리찾고계신분들  한번 전화하시거나
채용공고찾아보세요ㅋㄱㄱ
조건은  제가 모르고  그냥 알바구하신데요

모두들즐겁고행복한 점심식사시간되시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