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관악구배달족발 가격싸고양많은보쌈집 엄척나네요 본문

먹거리X파일

관악구배달족발 가격싸고양많은보쌈집 엄척나네요

짱똘스 2018. 1. 12. 11:11
관악구 족발배달업체

가격싸고 양많은 보쌈집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오늘은제가얼마전에 시켜먹어본
족발보쌈집을 포스팅할건데요
배달통어플에서 후기가좋길래
주문해본곳이에요
배달이많아서 최소1시간에서 1시간30분정도 걸린다고해서
고민하다가 그냥 주문했어요
이때는평일늦은시간이었구요
11시가넘어간시간이었을거에요

제가배달시켜본중에 최고로오래걸리던곳인데요
저 여기배달오자마자  진짜기다릴만하다싶었어요


봉지를받았는데
잉?뭐가이렇게많지?

열어보니 부침개에 미니간장도 동봉되어있고
막국수도왔구요 김치와  일반밑반찬류도오구요
김치찌개도  왓어요 !
콜라와쌈채소가왔네요

족발소짜리 2만2천원
이렇게푸짐하게오다니
진짜충격이었어요

부침개도맛있고 막국수도 엄척나게맛있어요
거의불지도않았고 
진짜아 너무맛있었어요!!!!!

족발도 부들부들쫀득쫀득
잡내도안나고 진짜맛있었어요
고기자체는 두꺼운감이있었는데
저는 너무좋았어요
양도너무나도많아서
이날많이남아서 다음날또먹었네요
여기  앞으로족발먹을거면
무조건여기에서주문할거에요

진짜강추합니다
관악구배달족발집  제가먹어본집중 가장최고였어요!!!!

날씨도추운데 불금 집에서 족발과소주한잔어떠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