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신림동배달음식점 장군왕족발보쌈,명량찜닭 본문

먹거리X파일

신림동배달음식점 장군왕족발보쌈,명량찜닭

짱똘스 2018. 1. 14. 10:21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오늘은신림동배달업체를 포스팅해볼건데요
제가보기엔 관악구전지역배달가능할것같아요
몇일전 친구네 집에놀러가서 배달해먹었던 두업체입니다

족발은  군왕족발보쌈
찜닭은  량찜닭

두곳에서 주문했구요
두곳모두평일 4~5시 사이에주문했는데
좀오래걸렸어요

족발이먼저도착했네요
중자 주문했는데
막국수와족발 그리고절임배추
보쌈김치와 쌈야채가 왔어요
생각보다깔끔하게오더라구요
된장국도왔는데 안먹엇네요

막국수에계란도들어있어요
이날소스를 붓다가 제가엎어서 조금싱겁긴햇지만 맛있더라구요
보쌈김치도맛잇고
족발도괜찮았어요

하지만제입에는  가격싸고양많은보쌈집 족발이좀더 입에맞았어요

친구는매일 장군족발을먹는다고하더라구요
입맛차이에요ㅋㄱ전껍데기많은데가좋거든요

이번에는 명량찜닭
피클과 양배추샐러드도포함되어잇었지만
저의는 족발이있어서 메인만먹었어요
당면추가해서 매운맛으로주문했네요

생각보다많이맵진않았지만 양념맛은괜찮았어요
당면도 넙적당면으로
듬뿍들어있어서   너무좋았어요
하지만 닭고기안에양념이배기에는  조금간이심심했다고해야하나요
어쨋든  조금 고기속에양념이덜베여서 아쉽긴했어요

이렇게 한상차려놓고열심히먹었네요

메뉴판참고하세요

구럼저는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