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와 치킨퀘사디아피자 본문

먹거리X파일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와 치킨퀘사디아피자

짱똘스 2018. 1. 8. 14:47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윤아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피자스쿨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피자스쿨은 가성비최고에  피자집이죠

그래서종종  사먹는피자집이에요
요즘배달피자는 너무금값이라 안시켜먹은지오래된것같아요

그래서어제도 직원들과 피자스쿨에서 사먹었어요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와 치킨퀘사디아피자
스팅시작합니다

피자스쿨 봉천중앙시장점에서 주문해서먹었어요
메뉴판필요하신분들 잇을것같아서
올려드립니다

포테이토피자 7천원

제가제일좋아하는메뉴에요
포테이토피자는 언제먹어도맛있어요!

치킨퀘사디아피자 1만1천원
저번에먹어본뒤로 자꾸당기는맛
약간 간이세긴한데 맛잇어요
갈릭소스 찍어드시면최고에요

사실 피자주문해놓고 저는바빠서 한참뒤에먹느라 포스팅열정으로
직원들에게사진좀부탁했는데
맛이없어보였죠?

제가먹으려할땐 이미식어버려서 전자렌지에돌려먹었어요
1분에서2분사이 돌리시면되요

치즈가폭포처럼흐르죠?
먹다가 뺨 여러대맞았습니다

저렴해서부담없이먹을수도있고
여러가지 주문해두고 냉동실에보관해놓고 드셔도되니 좋은것같아요

공감버튼은사랑입니다
꾸욱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