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신림역 피맥피소 하기좋은 뉴욕야시장 본문

먹거리X파일

신림역 피맥피소 하기좋은 뉴욕야시장

짱똘스 2018. 1. 6. 16:37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윤아입니다

오늘은 신림역에위치한
뉴욕야시장   포스팅하려합니다

뉴욕야시장은  피맥또는 피쏘를 즐기실수있는곳이에요
여성분들취향저격 술집이에요

우리도 피쏘를 위해 가보았어요

피자,치킨,스테이크,탕류까지다양하지만
우리는 오직피자를위해 갔으니까
피자를주문합니다

페퍼로니피자 6천9백원
얇은도우에 맛있는페퍼로니와 치즈가듬뿍

핫소스가있으면 더욱맛있겟지만
바삭하니 너무맛있더라구요

요건 핑거스테이크  8천9백원
통후추가많이뿌려져잇지만
나쁘지않아요

버섯과 방울토마토 브로콜리도함께나와요

고르곤졸라피자 7천9백원
고르곤졸라피자  호두와건포도 견과류가듬뿍올라가있더라구요
저는 견과류를 못먹기때문에
일행에게 다 떼어주었네요
고르곤졸라도 맛있어요

그런데 저렴한가격탓에 양이많지않아서
1인1메뉴각입니다
이날은 술보단 피자가먹고싶어서간날이라
뻥아니에여


다른날먹어본 메뉴를같이 포스팅해볼게요

50센티 바게트브릿지  9천9백원
소고기와 야채도  듬뿍들어있어서 진짜맛있게먹었어요!!

이날은술이안땡겨서
그렇지만제가맥주를못먹는관계로 뭘먹을까고민하다가
주문한 레이디킬러1만9백원
블러드&소울 1만3천9백원

전개인적으로 레이디킬러는 맥주향이느껴져서못먹겟더라구요
가격은비싸지만 맛도있고 분위기도좋았답니다


공감버튼은 사랑이고행복입니다
꾸욱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