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만석곱창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만석곱창

짱똘스 2017. 8. 17. 11:18
안녕하세요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어젯밤에도 갑자기 비가내리기시작하더군요

퇴근후에 잠깐의쇼핑을하고 친구와 횟집을가기로햇는데
비가오는관계로  기름진음식이생각나더라구요

친구와저는곱창먹자라는말과동시에
만석곱창으로향햇어요
이곳은   제가서울대입구역으로이사왔을당시부터다니던곳이였어요

원래는1번출구뒷쪽 골목에잇던 곱창집인데

현재는7번출구나오셔서  횡단보도건너시면 편의점이있어요
그곳에서오른쪽으로쪼금만올라오시면
보이는위치에있답니다

엄척나게오랜만에방문했어요
요근래에는 항상집근처에만가게되고
매장식구들이곱창을못묵어요ㅜㅜㅜ

하  전어쩔수없는기억력인가봐요
상세샷찍는다는게
오랜만에만난친구와떠드느라
곱창사진뿐,...
이곳은 기본안주로 선지국이나와요
이거이거별미에요
이거로도  거뜬히한병은 드실거에요
 곱창1인분대창1인분주문했어요

초벌된곱창과염통감자와떡 그리고대창이나옵니다
부추무침이굉장히맛있어요
어느정도곱창이익었을때
같이구워드시면정말최고에요

사실대창1인분더먹었는데...ㅋㄱㄱㄱ
돼지로볼까봐안올릴래요
볶음밥은무조건먹어야하니까
1인분만주문합니다
친구가배부르다더니 엄척먹네요

오랜만에기름칠좀하니 너무나도좋아요

장점 : 가격도저렴하구요   부추무침과양파절임 그리고간장소스
선지국은정말최고에요
곱창도맛있지만 전선지국이ㅜㅜㅜ너무좋아요
포장해서아침에먹고싶단얘기
많이한답니다
그리고 어머니와아드님이하시는가게라
정말친절하세요  너무좋아요우리이모님

단점 :  가게옮긴뒤로 화장실이
 

포스팅할때마다강조하지만 
또강조하겠습니다
제돈내고 제가먹고 제가쓰는의견이기에
제입맛에  맞춰진기준임으로
참고부탁드립니다
 
날씨가 많이선선해져서 활동하기가조금더 수월해졌어요
이럴때일수록 감기조심하시고
저는이만물러나도록하겠습니다

맛있는점심식사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