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잠실: 자연별곡 잠실웰빙점 본문

먹거리X파일

잠실: 자연별곡 잠실웰빙점

짱똘스 2017. 8. 16. 13:51
안녕하세요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오늘은저번주목요일휴무때다녀온
자연별곡을포스팅하려고해요

예전에저의매장리모델링공사할때
청소하다가자연별곡을가본적이있었는데
너무나도맛잇게먹은기억이있어서 가보았어요
 이날은아이스링크장가는김에  점심을먹으려고일부로갔어요
잠실에는  2곳이있는것같았어요
제가방문한곳은   웰빙센터에위치한곳이였어요

위치찾기가꽤나어렵더군요
배고파서죽을뻔했어요

롯데월드남문방향으로가다보면  웰빙센터로빠지는길이있어요  그쪽으로쭈욱가다가 푸드코트지나서 에스컬레이터타고올라가면 나와요!!

역시나웨이팅시간은길구요
예약하고올걸하는후회가...
(네이버예약가능하대요)

30분정도웨이팅후입장했습니다

착석을하고  본격적으로돌아봅니다
이날같이동행하신분은
저와뷔페파트너에여
정말체계적으로먹습니다

사진만보셔도알거에요
본격적으로사진투척합니다


표고버섯탕수육과 떡갈비 고추장파스타 갈릭치킨이었나 바베큐플래터  쫄면이네요

여긴영양채소죽과 비빔밥,육계장이있구요

시즌메뉴인 동치미막국수
요정도가전체적인메뉴라고보시면되요

사진보면서느끼셧겟지만ㅋㄱㄱㄱ
샐러드류는 담기조차하지않습니다

가장맛있는메뉴는역시
조선베큐플래터인데
  고추장삼겹살은디너메뉴라맛보지못했어요   날치마요소스와 마늘쌈장 바베큐소스가준비되어있엇어요
영양죽은간이안되어있는건지아쉬웠구요
예전에파래죽이었는지 초록색죽이
굉장히맛있어서기대햇는데
이번죽은아쉽습니다

날치마요소스에 청량고추가소량들어가있어서 많이느끼하진않아요
볶음밥은 기냥저냥맛있엇어요
떡갈비는한두개는맛있는데 제입엔너무달구요

네보시면아시겟지만 저희는 이런스타일이에요ㅋㄱㅋ
소량씩퍼서먹어보고입에맞는건이렇게깔아두고먹는스타일ㅋㄱㄱ
(한정식인줄....)
접시정리도와드릴게요하고오셧던
직원분께서엄척당황하시더니
안드시는음식없으신가요??하셔서
당당히 네 !!!라고했어요

돼지떡??무슨디저트인데
돼지바느낌이에요 아마 겉에는바닐라아이스크림을곁드린것같아요 제가생각보다 단음식을안좋아해서
제입엔좀달았어요

이것도계절메뉴엿나요 수박빙수인데
저희는 그냥과일빙수수준

진심으로배가찢어질만큼 먹고왔어요
그것도무려 1시간만에요ㄱㅋㄱㄱ
(쑥쓰x10000000)


장점:여러가지음식을맛볼수있다는게 뷔페의장점이죠

단점:어르신분들이굉장히많아요!!!  그래서 웨이팅이생각보다길구요
이건 계절차이인지몰라도 
서울대에서먹었을때보다
 메뉴가많이적은 느낌이었고
식어있는음식이조금있었어요

그래도굉장히맛잇는한끼엿습니다
고럼저는이만
 오늘의포스팅을마칠게요
또뵈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