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동: 진X곱창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동: 진X곱창

짱똘스 2017. 8. 15. 13:15
안녕하세요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저는오늘쉬는날이라
부모님댁에와서 부모님모시고영화보러나왔는데요
비가엄척나게많이오네요
가는날이장날이라더만
요즘들어 쉬는날마다비가오더군요

이렇게비가많이오는날이면기름진음식이 생각나실텐데요
제가  먹거리X파일블로그를 시작한계기는  앞서말씀드렷다시피 
제가직접먹어본곳에서 느낀점을공유하고자시작했구요 그렇다보니 좋은곳만있지는아니할터
조금아쉬웠던곳도있었어요
물론 제 의견이니까 다른분들에겐 아닐수도있지요
 
어쨋든  오늘의포스팅을시작할게요

봉천역근처에위치하고있는  진x곱창집이구요
아쉬운점이있는곳이니  사업장이름을 전부 언급하진않을게요

항상 사람이많은곳이여서 한번방문해보았습니다
기대감이잔뜩쌓여있엇죠

부추무침과 간과천엽이나왔어요
저는천엽을잘먹진못해요 
하지만 간은무척이나좋아해요
이날은 많이먹지않았어요

자 곱창이나왔어요 
아마도이날모듬은아니엿는데 무얼시켯는지기억이나진않네요
2인분비쥬얼입니다
비쥬얼은꽤나좋죠?
초벌이안되있기에언제익나 조바심반  기대감반이었어요

맛있는감자도무르익고 대창막창곱창이있네요
노릇노릇할때까지 구워줍니다

어느정도살짝익었을때 곱창을한점먹었는데  저와일행은 
곱창을자주먹는사람이지만
응???더익혔어야햇나??
결론적으로조금더익혀보기로했어요
 어느정도더익혔고  더익히면 너무질겨질것같아서  더이상 굽진않았어요

네..저희둘은  삼인분정도거뜬한사람들인데
2인분고많이남겼습니다
누룽지를시켜먹었구요
최고맛있었습니다 
배고픔에 소주만들이키고나왔네요

더이상머무르고싶지않아  자리이동을하기로하고
계산을하고나왔는데요

뭔가이상합니다,..  아무래도이상합니다
결제금액이  너무나도이상합니다
곱창이저렴한편이던곳이었는데
우리가결제해야할금액보다 무려 2~3만원정도차이가나더군요

다시들어가서  결제된금액확인요청을했더니
맞다고만하시길래
어떠한것들이얼마인지 세밀하게설명부탁드렸습니다
 되려  우리에게 누룽지도서비스로준건데이러냐고하시더군요
알고보니 곱창도3인분으로계산하셧고
다른테이블과착오가 난걸로 생각하고싶지만   저희가소주를좀 마시고나온터라 취한줄아셨던건지
도무지이해할수없는 설명을하시면서  결제취소를해주신다고하고 계속승인하시더라구요 
정중하게 사장님 취소가아니고계속결제가되고있어요
라고말씀드렷더니아니라고한참우기시는터에  난감하더라구요
슬슬화도나구요  
그래서폰뱅킹 어플로  입출금내역을확인시켜드리자
그제서야 ' 아이구결제가됬네
아가씨오해하지마 일부로그런건진짜아니야' 라고말씀하시는데
오해가되는상황이던
아니던  너무기분이언짢더라구요
맛있는식사도아니였고 마지막결제때문에도  기분이너무나빴던곳이에요
다른분들은단골분들도많이계신것같긴하던데 저한테는 맞지않는곳이라생각됩니다 

장점:   매우친근하게대해주시고 오픈한지얼마안되어깔끔합니다

단점:  맛이없습니다 비린잡내가많이났어요
볶음밥마저도맛이없습니다
결제시 금액확인은철저히하시길바래요


좋지않은포스팅을하게되는것이마음한구석에서는 불편하겟지만
어디까지나 참고하시란얘기를 드리며
오늘 포스팅은여기서마치도록하겠습니다

모두들 비오는날씨 더더욱힘내시길바랄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