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대성리,가평: 민물매운탕 등나무가 완전강추 본문

먹거리X파일

대성리,가평: 민물매운탕 등나무가 완전강추

짱똘스 2017. 8. 14. 11:37
 
안녕하세요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날씨가꾸물꾸물 비가오려나봐요
어제밤에도 비가한차례쏟아졌는데
오늘도오려나봐요!!!!
(왜맨날제휴무가다가오면이래요??)

이런꿀꿀한날  맛있는음식을먹어야
기분이 up되겠죠???
  네..그래서제가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대성리  가평쪽에위치한  민물매운집   등나무가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저는고향이 춘천이라  다른분들에비해 민물회를 접할기회가많았어요

어릴땐아빠가주말마다 가족들과  강가로 캠핑가서 강제낚시를하곤했었죠  
그럴때  잡은물고기들을 넣고 수제비를  뚝뚝 끊어넣어서 끓여먹던  매운탕이 너무나도친숙한 음식이엿는데
요즘은 접할기회가   너무 없었어요
 민물회나 매운탕은 잘못하면흙내도나고
비린내도강하기 때문에 못드시는분들이  생각보다 많거든요
 
이번에우리멤버들과  가평으로여행을갔었어요 
펜션에서한바탕물놀이후에  점심을먹고 남이섬으로이동해야하는 일정이었는데
저와제친구 (우리보고어르신이래요)가   너무먹고싶어서 민물매운탕이무엇인지도모르는 친구들을 이끌어서   알아보고  찾아갓죠

사실가는내내  걱정반기대반이였어요
비린맛을못잡으면어쩌지,,  흙냄세가나면어쩌지
진심으로너무나도  걱정이많았는데 
한입맛보는순간 정말.감탄했어요
어릴때  엄마가끓여주시던  그맛이었어요!!

 
저희는  이앞에서간판을보고도 길을잘못들어서돌아왔어요!!
눈크게뜨고보세요

옛날주택을 개조한느낌이랄까요

잡어매운탕 4인을주문하고  메밀전병을  주문했어요  시간은조금걸린다고하더군요
배가 너무  고프긴햇지만  
실은 펜션에서나오는길이 너무 꼬불꼬불해서  모두들멀미를하는상황이라
 잠시휴식을 취햇어요

밑반찬이나왓는데
  테이블을 어질럿네요    저기총각김치가너무나도맛있어서 리필을여러번했어요
배추김치는 약간 젓갈맛이많이나서
제입에는  조금안맞았어요

  대망의 매운탕!!!!
 솔직히 모두속이안좋은상태라  술을못마시겠다고했는데 
한숟가락떠먹은순간  사장님여기소주한병이요
  진심으로농담이아니라 지인짜!!!!!!맛있었어요 
모두들한마음으로  진짜너무맛있게먹었어요  수제비도투박하게 뜯어져있고 너무좋았어요  

  지저분한테이블이지만 
냄비에깊이가안보이는것같아올려요
죄송합니다 

적은양이아니였어요 사장님께서  더많이주셧다고 하셧어요 
정말정말너무맛있어서 수제비사리추가하고 
밥도2공기씩먹었어요
사진엔없지만 메밀전병도정말맛있어요
제가기대햇던 강원도원조전병비쥬얼은아니지만  너무나도맛잇었어요!!!!

진짜 남이섬 가평 대성리 청평쪽에 가시는분들 한번들러보세요
 
너무나도만족스러운식사가될거에요

장점:   정말 너무너무맛있어요  진심으로  
         잡어매운탕에 메기도들어가고 진짜너무좋았어요  물고기도많았구요
사장님과직원분들이 너무나도친절했어요

단점:  간판이잘보이진않아요
         김치가 젓갈맛이좀덜낫다면 훨씬좋을것같아요
(굳이단점을꼽자면요)

아 그냥너무맛있는곳이에요  지금도생각하니 너무나도먹고싶어지네요
그럼저는이만 본직에  본분으로돌아가서열심히일할게요
모두들행복한월요일되세요


제돈주고제가먹은 주관적인제의견임을
강조합니다

'먹거리X파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림역술집: 단풍나무숲  (2) 2017.08.18
서울대입구역: 만석곱창  (2) 2017.08.17
잠실: 자연별곡 잠실웰빙점  (0) 2017.08.16
봉천동: 진X곱창   (0) 2017.08.15
시흥동: 닭도리탕 수원식당  (0) 2017.08.1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