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푸라닭 / 악마반 푸라반 리얼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푸라닭 / 악마반 푸라반 리얼후기

짱똘스 2020. 10. 1. 12:59

내인생에 푸라닭은 두번째였다
처음에 먹어본 블랙알리오가 너무너무인상적이여서
양념치킨이 그렇게먹고싶은건 또래오래 갈릭반 핫양념반
이후로는 처음이었다

그래서 주문해먹자 생각했는데
막상주문하려니 안먹어본 메뉴가 너무궁금한거다

그래서 매드갈릭과 악마치킨을 고민하다가
매드갈릭은 좀단맛이강하다고해서
혹시입에 안맞을까싶어 패쓰하고

악마치킨으로 마음을 정했다
하지만 양념보단 후라이드파인 내가 양념을통으로 시키기엔 무리수

그래서 선택한
푸라반 악마반 1만7천9백원이었다



열어보니 굉장히 깔끔하게 담아져왔다
아 지금봐도 뱃속에서 요동이친다

바삭한 후라이드에 파슬리가루
가 굉장히먹음직스럽게 보인다

그리고 악마치킨
악마치킨은 매운양념인데 맵단이라고보면된다
매운걸 좋아하는 내가 맛있게매콤한 정도라고 보면될것같다

저식빵의 역할이 무엇인진모르겠지만
아랫쪽에 소스에 절여지는순간 한입맛보면
소스의 진짜맛을 느낄수가있다

후라이드치킨 먼저 먹어보았다
바삭하지만 크런치하진않고 교촌과비슷한 느낌이다

다음은 악마치킨
와 이거 꽤나매력적이다
어찌나맛있던지
자꾸생각난다

뚱캔서비스와 치자치킨무 ,고추마요소스와 양념소스가 동봉되어왔고

저 블랙치즈볼은 리뷰이벤트로 받은거다

리뷰이벤트로 주신건데 치즈볼이 5개나 된다
진짜 인정넘치신다

고추마요소스 이게그렇게 대세라던데

마요네즈나 단음식을 안좋아하는 나에게는 좀달았다

진짜생와사비를 올려먹으니 나는더입에맞았다

블랙치즈볼에는 고구마치즈무스다

겉은바삭 안은 쫀득부드러운맛이다




사실 푸라닭 굉장히고급스러운 이미지라서
많이 비쌀것같지만

다른 프랜차이즈치킨중 저렴한편이다

그런데 굉장히 맛도좋고 양도푸짐하니

이걸 추천하지않을수가없다

아직까지 푸라닭을 먹어보지못했다면 무조건추천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