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동 육진정육식당 가성비좋은곳 진짜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동 육진정육식당 가성비좋은곳 진짜후기

짱똘스 2020. 1. 17. 11:48

봉천역 인근에위치한
육진정육식당

이곳은 꽤 오래된곳입니다

제가 봉천동에 이사오기전부터있었던듯합니다

예전부터 참자주가던곳인데
근래에는 마감시간때문에 자주가지못하게 되는곳인데요
오랜만에 삼겹살이 먹고싶어서 방문했어요


일단 가격표입니다
이쪽은 단품메뉴이고
대표메뉴는 가장윗쪽 한마리또는 스페셜이 대표메뉴입니다

이렇게 조그마한 세트메뉴도있으니 원하시는대로 드시면되고
소한마리이상 주문시 육회와 육초밥이 서비스되니 참고하세요
육초밥 진짜맛있어요
저는 단품으로도 자주시켜먹었어요

기본상차림은 이렇습니다
샐러드와 명이나물, 배추김치 그리고 된장찌개 ,쌈채소가 구성입니다

삼겹살 1인분과 오겹살 1인분을 주문했는데
딱봐도 고기가 진짜좋아보이죠?
국내산 한돈입니다

맛있게 고기를 구워줍니다

된장찌개에 차돌도 듬뿍넣어주셔서 진짜맛있었어요

폭신한계란찜도 서비스로 나오는데
이날은 안먹어봤네요ㅜㅜㅜ

육회는 역시 쫀득하고 너무달지않으며 고소하고 너무맛있어요

가브리살도 추가해봅니다

개인적으로 가브리보다는 오겹살이 훨씬맛있어요

식감도있고

이곳은 정육식당으로 운영되고있어 저렴한가격에 국내산 고기를 드실수가있는데요

소고기는 국내산 육우로 판매되고 있어요

솔직하게 고기맛으로는 여기가 관악구 베스트 3안에 들어옵니다

오겹살은 무한강추이구요ㅋㅋㄱ

맛있는오겹살이 생각날땐 무조건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