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풀무원 생면식감/ 육칼 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풀무원 생면식감/ 육칼 솔직후기

짱똘스 2019. 4. 12. 12:51
얼마전
동생이  두가지라면을 가져왔어요

하나는 신라면건면이고
또하나는 육칼

어제저녁에 밥차리긴 귀찮고 해서
먹어보았어요


풀무원 생면식감
요즘은

요즘 SNS에서 쓰는 해시태그를
모티브로 만든 이름인듯합니다

칼로리는 435 
포장지가 심플한데 컬러감이 너무예뻐요

국물드시는 양에따라 나트륨섭취량이 표시되어있네요
나트륨이 90% ?!!!?!?!?@?@
😱😱😱😱

굉장히높군요

맛있으면 됬죠?

면은 칼국수면이며 건면인듯합니다

건더기스프와 액상스프,그리고  비법양념이 들어있습니다

비법양념은 고추기름인것같아요

라면면은 탱글하고 
육개장맛과 비슷합니다만
고추기름맛이 조금강합니다

별로맵진않아서  청량고추를 첨가해서먹었구요

계란을풀면 더맛있다고하네요

깊은맛은 안나요..
움 그렇다고 생면이라 건강한맛도딱히
면과 국물이 따로노는기분이에요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