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낙성곱창 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낙성곱창 솔직후기

짱똘스 2019. 4. 8. 12:54
서울대입구역
원당초등학교근처에 위치한
낙성곱창


왕십리곱창을 가려고전화했는데
웨이팅있다고하셔서  시간이 늦어서 급한대로
다른곳을 가려고했습니다

만석곱창도만석이고
어딜갈까하다가 원당황소곱창을 가려고  가던중
낙성곱창이 있더라구요
한번도  가보지못했던곳이라 
리뷰부터 검색해보고  평이나쁘지않아
도전해보았습니다
 
서울대입구역7,8번쪽에위치하구요
7번출구나와서 횡단보도건너  오른쪽
행운동먹자골목으로 쭈욱올라가다보면
만석곱창과 스타포차를 지나야 위치합니다

마감은 12시이니 참고하세요

좌식테이블과 일반테이블자리 두종류가있어서
아이있는분들도  가실수있겠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250그람에 전메뉴 1만9천원입니다

주문을하고 기다리니
밑반찬이셋팅됩니다
고추절임간장과 소금장,양배추와 깍두기 
그리고 빠질수없는 간과천엽

저는 천엽을  안먹어서..
간만먹어보았는데
간은신선합니다

굉장히 뜨겁고 보글보글끓는 뚝배기가나옵니다

선지해장국입니다
선지해장국은 너무맵지도 간간하지도않지만
굉장히시원한맛이었어요

사장님께서 초반에는 구워주시는데요
염통먼저익으니 접시에놓아주십니다

부추도올리고  제가좋아하는양배추도올려줍니다

모듬곱창2인분입니다

사장님께서 오늘곱창이좀 아쉬운날이라고 하셧는데
네 좀아쉽습니다😭
곱창과 대창이 조금많이질겼어요
곱도없고
다음날까지도  턱이아플정도였다는ㅜㅜ

볶음밥도 주문했어요

볶음밥은 역시나 맛있습니다


단골손님들이 굉장히많으시더라구요

하지만 제개인적으로는
첫날에 이미지가 깊게박혀  재방문은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사장님이굉장히친절하셧고
해장국은 굉장하게 맛있었지만
메인메뉴가 좀 많아아쉬웠거든요

그럼 저는이만
즐거운한주보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