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신림역맛집 황학동막창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신림역맛집 황학동막창후기

짱똘스 2019. 4. 9. 13:50
지난주에
막창이먹고싶어 
다녀온곳이있습니다

처음가봤지만 너무나도 맘에쏙든
황학동막창

한번보실까요?

황학동막창은
신림역5,6번출구쪽에위치하며
대로변뒷골목  먹자골목에위치합니다

근처에 아실법한  곳은 불타는왕대포와 우리축산정육식당이있는 골목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소금구이와 양념구이는 돼지막창메뉴입니다
메뉴판은 간략합니다

막창을주문하고나니  콩나물국과 김치,소스류가 셋팅됩니다

잠시후 돼지막창이나오는데요
앞쪽철판에서 거의익혀나옵니다

막창이 굉장히통통합니다
떡과양파,버섯이 같이나오네요

소금찍어먹어도 맛있고 양념소스에먹으면
 더더욱 맛있네요

막창과 마늘, 버섯과양파까지 곁들여먹으니 예술입니다

야채곱창  1인분을 추가주문했어요
양은생각보다 많습니다
저는사실 돼지곱창은 잘안먹습니다만
일행이 먹고싶어해서 주문하였습니다

깻잎에 싸서 먹으니
맛은 괜찮습니다
하지만 저는 막창에 손이갑니다

개인적으로는 볶음밥을 못먹고온게 너무아쉽습니다

그런데 막창은정말맛있었어요
제가얼마전 포스팅한 제일막창보다
더더더맛있습니다
제일막창은 숯불이라 탄맛도 감수해야하는데
이곳은 철판에구워 탄맛이없고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돼지막창이 생각나는분들께 강추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