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당산역맛집/ 팔팔껍데기 본문

먹거리X파일

당산역맛집/ 팔팔껍데기

짱똘스 2019. 4. 14. 12:37
당산역에 새로생긴 고깃집

팔팔껍데기  당산역점

요즘 sns에 부쩍 껍데기집이  많이올라오고있어요
궁금하면 가봐야죠?

당산역2번출구 바로앞에 위치하며
옛날곱창가기직전입니다

평일저녁 9시반정도에 방문하였는데
만석이라 조금웨이팅이잇었어요

(안내가없어서 어떡해야된단거지?하고있는데
남자분께서 조금기다리라고하셨어요)

여자분들은  일하신지얼마안되신분들같았고

남자분들이 친절하십니다


이쪽자리는  날씨가 따뜻해지면 창문을열고
안밖으로 앉을수있는자리라서   공간활용도가
좋은것같았어요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은  양쪽벽면에만 붙어있어서
보기가 조금힘들었어요

세트메뉴를 시킬까하다가  항정껍데기와 꼬들껍데기도 먹어보고싶어서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구운김과 장아찌류,솔트와 청어알과마요소스,특별한쌈장소스와 껍데기에 빠질수없는 콩가루와 백김치까지
기본으로 셋팅되는게 굉장히많습니다

된장찌개도나옵니다

꽤먹을만합니다

요 쌈장소스가 굉장히맛있어요

파무침도 굉장히맛있습니다

꼬들껍데기와  가오리살을 각각 1인분씩주문해보았는데요
오른쪽이 꼬들껍데기인데
껍데기느낌보다 뒷고기집에서판매하는 꼬들살이라고 생각하시는게 맞을듯합니다

가오리살은 처음먹어본부위인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생와사비는 따로요청드려야하는데요
올려먹으니  더욱더맛있어요

구운김에 청어알도올려먹어보구요

다양하게 즐길수있어서 진짜좋았어요

대망살과 팔팔껍데기도 주문해봅니다

청어알도 짭쪼름하니 굉장히맛있었어요

팔팔껍데기는 직원분이 올려주시는데
튀지않게 이런무쇠를 올려주십니다

먹기좋게익었어요

팔팔껍데기는  칼집이많이들어가있어서

식감이굉장히특이했고 쫀득하니 너무맛있었어요
기대안하고 주문한메뉴인데
가장맛있었어요!!

테이블마다  밥이있길래
뭐냐고물어보고  따라주문했던
무생채볶음밥

약간오징어볶음국물 같은 느낌이있었지만
뭐 계란이 두개나있으니
먹을만했어요
다음번에는 청어알밥을 먹어보려구요


진짜 껍데기에 색다른식감을 느끼실수있을거에요
강력하게추천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