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동횟집 물보라오징어바다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동횟집 물보라오징어바다

짱똘스 2019. 3. 22. 23:18
물보라오징어바다/  활어회스페셜 솔직후기
물보라오징어바다/ 오징어회솔직후기
물보라오징어바다/ 통우럭구이
물보라오징어바다/오징어회,초밥,해물칼국수,통우럭구이후기
얼마전 오징어회가  너무나도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오징어회먹으러
제가자주가는
물보라오징어바다 봉천직영점
을 방문했어요

그런데
!!!!!!!

오징어가없다는거에요😭
그래서 뭘먹을까 한참고민을해보았어요


일단메뉴판부터보시죠

물보라오징어바다는  세트메뉴를 시켜야  제대로즐길수있는데
이날은   같이간친구가 해산물을잘못먹어서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기본스끼다시로 나오는  번데기와

미역국과 콘옥수수

그리고 꽁치구이가나옵니다
부침개는 있을때도있고  없을때도있어요

광어소 2만2천원

광어소짜리를 주문했지만
양은많습니다
물보라는  이 얼음위에 회가나온다는게
가장큰특징이죠

회를 못먹는일행은 항상매운탕에 샤브샤브를 해먹기때문에  매운탕이필요합니다

매운탕은  단품회메뉴에 포함이안되니
서더리매운탕 6천원
추가주문을 하셔야합니다

청량고추와 마늘 그리고 깻잎을 조금더넣고 끓여주시면     매운탕의 맛이 한층더업그레이드됩니다

왕새우찜 1만8천원

통오징어찜도안되기때문에  왕새우찜을 주문했어요
평소라면 구이를 시켰을테지만
이날은 깔끔하게먹고싶어
찜으로 주문했어요

새우는 생각보다 크고통통했어요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한상차림
술이 그냥술술들어가요

술을먹으면 탄수화물이 땡기기때문에 주문한
알밥
알밥은 솔직히 그냥그랬어요
이곳은 초밥이 굉장히맛있으니 초밥이나 매운탕에 공기밥을 드시길 조심스럽게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많이주문했고  푸짐하게먹었는데
술까지 다해서 6만원안되는돈으로 먹고나왔어요

이곳은 진짜 가성비구성이좋은곳이니

세트메뉴를 가장 강추드리구요
계절메뉴로 방어회나올때
방어가 기가막히니 참고하세요


배달도 많이들하시나본데 저는 배달은 안해보아서  잘모르겠습니다만
어쨋든  구성이 굉장히좋다는점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