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광명사거리 김서방생고기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광명사거리 김서방생고기솔직후기

짱똘스 2019. 3. 18. 12:22
광명전통시장맛집  /원조할머니빈대떡솔직후기


얼마전
철산역  근처에 볼일이있어
점심먹을곳을 찾다보니
광명사거리까지 가게되었어요
고기가 먹고싶은데
점심때쯤 문을여는 가게가 없더라구요

일행이 검색하다찾은곳이고
위치가 생각보다  역에서  멀었고 찾기가애매해서 지도키고 다녀왔습니다

광명사거리에 위치한
김서방생고기

솔직한후기포스팅 시작합니다

광명사거리역 8번출구나오셔서

전통시장주차장을 지나서 오른쪽으로꺽은골목에서
한블럭이동후 다시 쭈욱올라가다보면
나오는 김서방생고기모습입니다

이런데에 식당이있나 싶은곳에 위치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식사손님도 많을듯싶어요

이곳은  근고기로 판매하더라구요
점심메뉴로 갈비탕을 판매하나보더라구요
식사하시는분들이 몇분계시더라구요

생삼겹을 주문하니 밑반찬이깔립니다
가격치고 이정도면 잘차려지는거죠

생삼겹 1근  2만5천원
1인분2백그람으로 쳤을때 인분당 약 8천3백원꼴이니
저렴한편입니다

돼지비계로 불판에 기름칠을 먼저해줍니다

저의에겐 시간이얼마없어서 한번에올렸어요

어느정도 고기기름이나오면  김치를구워야죠

된장찌개가 함께나옵니다
그냥 집에서  간단히끓인된장찌개의 맛입니다

한쌈싸봅니다
배가너무고팟던터라 맛있네요

노릇하게  구워주었는데요
불판코팅이벗겨진탓인지
자꾸 불판이 눌러서타더라구요

그래서중간중간 돼지비계로 닦아주었는데도
계속 눌러붙었어요

음 사실 저의가 이곳을갈때 블로그에서보고갔는데
제공받고쓰는 블로그리뷰가 전부여서 망설이다가 갔는데 솔직히 먼동네에서 찾아가니 더더욱 아쉽게느껴지더라구요

쌈을싸먹으면괜찮은데  고기만먹었을때는 조금 돼지냄새가났어요
이게 불판이탄탓에  겉은타고 속은덜익은건지
의문이긴합니다만
어쨋든 그랬습니다

제돈주고 제가먹고 제가쓰는 리뷰임을 알려드리며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임을  말씀드립니다

그럼저는이만

지도상에 검색이안되기때문에 주소만찍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