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동맛집 최희성고려왕족발 리~~얼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동맛집 최희성고려왕족발 리~~얼후기

짱똘스 2019. 3. 8. 13:35
주민들한테 봉천동 유명한족발집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곳이

최희성고려왕족발

이집인데요
사실   저는 이곳을 제가관악구이사오고 얼마안되서니까  대략 8~9년전쯤
자주가던 포차사장님과 같이 먹어본적이있었어요

포장해다가 먹은탓인지 
엄청맛없게느꼇었거든요
그래서    그이후로는 단.한번도!!!!
이곳 족발을 먹은적이없었죠

그러다  일행중한명이 얼마전에 먹어봤는데
맛있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한번 먹어보았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더더욱리얼한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저의는 시장안쪽이아닌  도로변나오는골목쯤에위치한 곳을 방문하였어요
메뉴판이구요
앞족은 대짜리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새우젓이 양념새우젓이라 좋았고
백김치도 좋더군요

이렇게 밑반찬이 셋팅되었습니다

족발  중  2만8천원
생각보다 뒷발이지만 껍질부분이 많았어요

앞쪽으로 돌려서보시면 아시겠지만
양이꽤많습니다

쟁반국수 1만2천원
각종야채들이 듬뿍들어있어서 좋았구요
살얼음이 같이나와서 더더욱좋더라구요
양이진짜많아요ㄱㅋ

족발은  맛있었어요
쫀득하고 간도 어느정도베어있구요

쟁반국수는  약간새콤한 쟁반국수라
약간비빔국수같은 느낌인데
상추였는지 무언가에서
특유의 다른향이느껴져서 조금아쉬웠는데요
다른일행은 쟁반국수에 빠져버렸어요
ㅋㄱㅋㄱㄱ


어쨋든 처음먹어보았을땐 왜그랫을까 싶을정도로 족발이맛있더라구요

제가최근에맛있게먹은 족족이와  족발맛은 비슷합니다
다만 족족이 족발은  좀더간이쎄고
이곳은 간이좀더약한느낌인듯 합니다


여러분 공감버튼은 사랑입니다
꾸욱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