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동맛집 /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봉천점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동맛집 /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봉천점

짱똘스 2019. 3. 25. 14:05
얼마전에 저번에 너무맛있게먹었던
통골뱅이가 생각나서
또다녀왔어요

봉천역에서 서울대입구역으로 올라가는방향에
위치합니다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봉천점

지금부터 포스팅시작합니다

월요일저녁 10시가넘은시간이었던것같아요
그래서 저의밖에없었어요

메뉴판은 지난번에 방문했을때 찍은거 재사용입니다ㅋㄱㅋ
지난번엔 통골뱅이먹었는데
이번엔 반반으로 먹어봅니다

 

역시나 지난번과 동일하게

초고추장과 단무지,양파와 번데기,다슬기가나옵니다

 

통,백 반반탕 2,3인 2만6천원

주문했구요

오늘도어김없이 파와 버섯이 듬뿍들어간 골뱅이탕이나옵니다

 

골뱅이를 맛있게먹기위해 장비를 장전해주세요

어묵은 꼬치에서 빼준후에 먹기좋게 썰어줍니다

골뱅이탕을 처음먹어보는 일행은 어묵을 먹느라 정신이 없네요.ㅋㅋㅋ

 

소라모양으로 생긴애가 백골뱅이에요

 

양파와 단무지를 곁들여서 드시면 맛있어요.

 

이친구가 통골뱅이인데

 

개인적으로 저는 통골뱅이가 더좋아요

다른일행 한분은 백골뱅이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

백골뱅이는 약간소라와 비슷한식감이구요

 

통골뱅이는 제가 자주먹던 진짜 통골뱅이라서 전 더 쫀득하고맛있었어요

수제비사리 추가해서먹었어요

 

기가막히죠.

 

이날도역시 이렇게 취해버렸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