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계란말이김밥/진순자김밥 난곡점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계란말이김밥/진순자김밥 난곡점후기

짱똘스 2019. 3. 27. 14:16
원래 봉천동하면
계란말이김밥이 떠오르는데요

어제휴무에  진순자김밥본점 근처에있다가
우리는 매콤한것도 먹고싶었기에
고민하다가 생각난
진순자김밥 난곡점

사실 낮술하다가 갑자기 먹고싶어서간건데
이곳은  봉천본점과 다르게
주류도판매하고  즉석떡볶이와 함께판매하는곳이에요


아파트단지쪽으로 들어가더라구요

영업은 오전7시부터 밤12시까지 꽤긴시간동안 영업하시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기본떡볶이 2인분이상 주문가능합니다

2인분에 면사리는 무조건 하나넣어야된다고해서
쫄면사리 그리고 계란2개주문했어요

양배추가 잔뜩들어갔어요
양은푸짐하더라구요
떡은 밀떡이에요

계란말이김밥 5천원

이김밥은 제가예전부터 참많이먹던건데요
정말별거없고  그런데
자꾸생각나는맛이에요
특히 저 무짱아찌였나 저게 굉장히맛있어요

이렇게 두개를 시켜놓고  술한잔먹으니
행복이 여기있습니다 😅

김밥도한입

저의는 안주로시킨거라
약간매운맛으로 시켰어요
속아플까봐요 (술안먹을생각은 안하고ㅋㅋ)
그런데  맛있더라구요ㅋㄱㅋ
매콤하니 쫄으니 맛있어요

그리고 볶음밥한개!!!!

볶음밥에는 치즈죠!!!
치즈가 늘어나니 죽여줍니다
근데치즈는 가끔제가 다른맛이나는 치즈를  이따금씩먹게되는데
이것도역시 치즈가 조금 화장품맛같은 그런치즈맛이에요
그래도맛있죠

계란은 이때 반은 볶음밥과 부셔서비벼드시고 반은 떡볶이국물에만 비벼드시면 굉장히맛있게 느끼실수있어요


음   사장님이 친절하시진않아요ㅋㅋㅋ
근데맛있어요
봉천본점에서도 즉떡을 팔았으면 좋겠어요
너무멀어서ㅜㅜ자주가진못할것같아요

그럼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