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동 물보라오징어바다 관악구사시는분들 무조건보세요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동 물보라오징어바다 관악구사시는분들 무조건보세요

짱똘스 2017. 12. 15. 10:48
봉천동 
현대시장교차로쪽에 위치한
물보라오징어바다
여긴미쳤어요 그냥

미치지않고서야 이럴수없습니다

제가 이곳에 통우럭구이와 초밥에빠져있는건 
제 포스팅을  보신분들은 아실텐데요

대박메뉴를들고왔어요
통우럭구이먹으러갔다가 이번엔
활어회도먹어보자해서
세트메뉴를 주문해보았는데요
돌아버리겠습니다
이집사장님때문에 다이어트고 뭐고
고삐풀린 망아지마냥
눈뒤짚혀서먹었네요

아래에 제가포스팅한글중 궁금하신부분
클릭하시면 나와요
물보라오징어바다 메뉴판  통우럭구이,모듬초밥,해물칼국수후기
물보라오징어바다 오징어회,통우럭구이,모듬초밥

겨울엔홍합탕이나온다고햇던것같은데
어제는미역국이나왔어요
미역국도넘맛난다능

기본스끼 
번데기와 미역국 옥수수콘과 부침개가나옵니다

회가나왔어요  얼음위에 나오는데
회가윤기가돌면서 자태가 장난아니더라구요

세트메뉴에 포함된매운탕입니다

여러분  세트메뉴매운탕에  우럭이한마리
통째로들어가요
이것이무슨미친상황입니까
더황당한점은
회와 통우럭매운탕이나오는세트메뉴가
단돈 2만8천원
믿겨지시나요?
전말이안된다고생각해요
아니회도양이적지않아요 
매운탕도미친듯이맛있어요

매운탕양념이 딱 제스타일
매콤칼칼하니 국물이 맑은데진한느낌
그런데 짜지않은
그냥이건드셔보셔야해요

너무맛있다고 말씀드렷더니  다대기도 직접만들어서 숙성시키시고 간장부터 모두직접담그신다고하네요

우리가 좋아하는통우럭구이
얘가뒷전으로밀릴정도엿어요
그래도남김없이싹싹먹고왔다는

정말후회없으실거에요
가성비최고입니다
아무런댓가받지않고
제돈내고 제가먹고쓰는후기임을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