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편의점메뉴 떠먹는컵피자와 볼주먹밥 2가지맛 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편의점메뉴 떠먹는컵피자와 볼주먹밥 2가지맛 솔직후기

짱똘스 2017. 12. 12. 10:45
편의점메뉴
떠먹는컵피자
햄참치볼주먹밥과 소고기고추장볼주먹밥
솔직한포스팅갑니다

볼주먹밥류는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했구요
떠먹는컵피자는  씨유에서 구입했습니다 

요즘  sns에서 핫하던메뉴엿는데
드디어구입했네요

전자렌지에  가정용으로는 2분50초정도돌리라고하더군요
돌리고나니 이렇게치즈가많이녹았어요!!!
엄척나게 뜨거우니까조심하세요
  수저로떠먹으면 백프로 데입니다

젓가락으로 섞어보니  올리브와 조각난빵 토마토소스 옥수수등 굉장히 많이들어잇었어요
아래쪽에 소스가들어있으니 충분히섞어서 드셔보시길

생각보다치즈가  많이들어있어서 맛잇긴한데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사각피자가훨씬맛있었어요
빵이 조각나있다보니 수분감도많이 생기게되서그런지 조금질긴감이잇었구요
먹다보니  조금느끼하더라구요
간편하게먹기는좋겟지만  개인적인입맛은 사각피자가 가장맛있었던것같아요


이제 다음으로  주먹밥  후기를 남겨볼게요
생각보다 큰사이즈인데도불구하고 가격이
개당 1천3백원으로 아주저렴한가격이에요
전자렌지에 30초정도돌리구요
이것도뜨거우니 주의하세요

소고기고추장볼주먹밥입니다
김가루가ㅜㅠ더럽게붙어있어요
근데한입먹는순간
이것이다!!!@
소고기고추장이 꽤나 많이들어가잇어서
삼각김밥먹을때처럼  가장자리는싱겁거나하지않아요
맛잇었어요

햄참치볼주먹밥
개인적으로 이거는좀아쉬웠어요
밍밍햇다고해야되나요
아마 소고기고추장볼과 같이먹어보았기 때문에그럴순잇겟지만
제입에는맞지않았어요

볼주먹밥은 소고기고추장 볼주먹밥을강추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