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편의점 혜리도시락 두부조림도시락 본문

먹거리X파일

편의점 혜리도시락 두부조림도시락

짱똘스 2017. 12. 17. 20:21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오늘은 편의점도시락중
혜리도시락  두부조림도시락
포스팅하려고합니다

요즘들어 편의점도시락을 자주먹게되다보니
종류별로먹게되는것같아요

너무 돈까스도시락이나 육류가많이들어간 도시락보다는 오늘은 그냥 밑반찬같은 도시락이먹고싶었는데
11찬도시락은 다떨어지고없더라구요

그래서구매해보았어요

두부조림도시락  3천8백원입니다

대략 2분정도 전자렌지에 돌렷어요
밥은흑미밥인가요
반찬은7가지정도되네요

두부조림과  야채동그랑땡,김치볶음,미역줄기볶음,소세지와 진미채,제육볶음이 들어있네요

두부조림에  양념장이뿌려져있었는데
조금더뿌려져있었으면 좋앗을것 같다는생각이 들었어요
진미채와 미역줄기볶음은  너무맛있었어요
야채동그랑땡같은 돈까스였나
그것도진짜맛잇었어요
김치볶음은 뭐도시락마다있는 그맛이고
제육볶음은 고추장베이스가 강하니까
고추장삼겹살 같은 느낌이었어서  조금아쉽긴했어요
소세지는  괜찮았구요  

전체적으로 나쁘지않앗던도시락인데
두부조림이메인인데   두부조림이 조금아쉬운부분이였어요
물론 도시락으로나온다는  점에있어서 어쩔수없었겟지만
약간의 아쉬움이있엇네요

그래도 3천8백원에 다양한반찬으로 든든한 한끼정도는채울수있을것같아요

제포스팅을읽고 도움이되셧거나 참고가되신분들
밑에  공감버튼을 꾸욱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