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태종대 덕이네돼지국밥 본문

먹거리X파일

태종대 덕이네돼지국밥

짱똘스 2017. 9. 14. 13:34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오늘은 제가 태종대에서 비가오는관계로
일정에없던  돼지국밥을먹게되었는데요 식당이너무많아서 고민끝에 들어간 곳이에요

상호명 이구요

메뉴판과  셀프이용안내문이써잇어요 
여기에없는 생선구이정식도있는데
너무오래걸린다고해서 돼지국밥2개와 해물된장1  주문했어요

기번찬이준비되었어요
위에서도메뉴판에명시되어있듯이  꼭지없는 고추가 청량입니다
소면은돼지국밥에넣으라고나온거더군요

뽀얀돼지국밥이나왔네요

순대없는순대국같은느낌??

갈치구이도나왓는데 꽤나큰토막이 4개나 나왔어요 해물된장찌개때문에나온건지 원래나오는건지모르겟으나   갈치구이너무맛잇엇어요

다대기도풀고먹엇어요

돼지국밥,.엄척다른맛일까햇엇는데 
순대국과  크게다르진않았어요
그런데 밀면먹었을때와 비슷한맛을느꼇어요 
딱 그 고유의향이  느껴지더라고요
신기햇어요  뜨끈하니맛도좋고
밥먹고나니몸이 노근노근해지더라구요 
소면도 셀프바에서 리필가능한가보더라구요 
반찬도깔끔하니 한끼때우기에는 좋았던것같아요
 
점심메뉴로는 생선구이무한리필을하던데 먹어보고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