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단단하고 맛도좋은 부산 미도어묵 본문

먹거리X파일

단단하고 맛도좋은 부산 미도어묵

짱똘스 2017. 9. 12. 19:49
안녕하세요
미용인의먹거리X파일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오늘은 부산에대표  어묵을 포스팅하려고하는데요
미도어묵 을 포스팅하려고합니다
 
부산에서 어묵종류가여러개여서
어떤어묵을 사야할까 엄척고민했어요
고래사어묵과  부산어묵 환공어묵  미도어묵  여러가지가있더라구요
조금씩맛본결과
미도어묵으로선택했어요
 
선물용으로 어묵을산거라 서울까지가지고오는게일이엿어요
3만원이상부터 택배로도가능하다고한것같은데
집에서택배를받을수가없어서
들고왔는데요 어묵종합으로5개가져왔어요

이렇게보냉가방에 아이스팩과 함께 담아주셨는데요
제껀3개 부모님껀2개라 따로담아주셧는데도
무게가상당하더라구요
들고오다죽다살아낫어요
왠만하면택배로받으세요ㅋㅋㄱ

이렇게설명서도있구요
인터넷에서도판매하고있데요

이걸아침에포장해서 저녁9시정도에 집에도착했는데 차갑더라구요
다행히도 아이스팩이 거의다녹앗지만 문제없었어요
스프도 어묵1봉당 2개씩주셧는데
1봉당 1개정도들어가면맞다고하더라구요

27개정도들었다고 하셧던것같아요
저는당장먹을시간이없음으로 오자마자 냉동시켯어요

그리고대망에오늘 집에서 점심을간단히먹기위해 딱 한번먹을양의 어묵탕을끓엿는데요,,., 
얼마나넣어야할지모르겟어서 6개를넣고끓엿어요 골고루

그런데이게왠일
아니 어묵이끓고나니 왕만큼커진거에요

일반시중에서파는어묵도  물에끓이고나면커지긴하지만 
이건 진짜커져요ㅜㅜㅜ
아니물먹으니까 왕만해요

부산에서 사온 낙지젓갈과함께  먹는데
양이너무많아서죽겟더라구요

요기문어박힌거보소

얘는고래모양인지 물고기모양인지겁나크고요

참신기한게요 
저는 어묵이이렇게 단단하다는걸 처음느껴봤어요
다른어묵은끓이고나면 퍼지는 느낌이잇잖아요
이건 안에 어육자체가단단한데
탱탱하다고해야하나요?
그러고 해물맛도충분하게나고요

어떤건매운맛이라 고추맛도나니매콤하구요
또어떤것은 당면이들어서 식감이더욱좋더라구요

그리고위에서 같이주신스프는 제가넣어봣는데 조금넣어서그런지 제입에는싱거워서  제입맛대로간을조금더첨가해서먹었어요

근데진짜어묵자체가 엄척단단하고 탱탱하고 엄척나여
이거다먹으면 부모님이랑 또주문해서 먹기러햇어요

부산까지여행가신분들 꼭한번 한봉지만이라도사와보세요
어묵이차원이다르더라구요!!!

강추합니다
 
저는어떠한 댓가도받지않고 제가돈주고먹고 제가씁니다!!!.
그럼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