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부산달맞이길 대구탕 기와집 극찬합니다 본문

먹거리X파일

부산달맞이길 대구탕 기와집 극찬합니다

짱똘스 2017. 9. 11. 15:25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오늘은  부산 달맞이길에위치한
대구탕집   기와집  을 포스팅하려합니다

제가 여행일정을짜는도중
주변지인분들또는 고객님들께추천받은곳이기도했어요
그래도 대구탕이라는메뉴가 별로당기지않아서  일정에포함시킬까말까 엄척나게고민햇었거든요
이날이 2번째여행날이엇고
용궁사를다녀오던길이라  진짜고민이많이되었거든요 다른걸먹어볼까싶다가도  한번쯤은 뜨끈한국물도필요하다싶어
부모님을모시고갓어요
부모님도 대구탕?하면서 별로기대는안하시던 눈치였어요

용궁사에서 100번버스타고 미포문텐로드인가에서 내려서 걸어가면되는데요
조금길이 헷갈리긴하더라구요

요론길을따라쭉올라가셔야되는데요
안내문이라던지 뭐 설명되어있는게아니더라구요
저는여기가달맞이고개인줄알앗는데
다른곳인가보더라구요

한참걷다보면 호텔도보이구요 더더더올라가세요

조금더걷다보니 기와집 차가보이더라구요!!!

네이제주차장입구가보입니다
드디어,,
여기서오른편으로내려가면 기와집이보입니다
주차장이꽤나 넓어서 차가지고가시는분들 편리하실것같아요

기와집주차장쪽에서 바다쪽이보이더라구요

날씨가좋았으면 참좋앗을건데 비가와서 약간어둑하네요

기와집입구입니다
이 대문에발들여놓는순간 안내방송나옵니다
ㅋㅋㄱㅋ
제얘긴줄몰랏어요 
세분입장하신분들 사랑채로입장하십시요
긴가민가하다가 검색해볼때 방송으로자리안내한다고 햇던것같아서
바로사랑채로향했어요
들어가는데3인분드려요??하길래 
네!!하고 들어갔는데
헐대박  에어컨이겁나빵빵해요

물은셀프구요 대구탕효능이나왔네요

대구탕이입장햇네요
파가듬뿍올라간 뽀얀국물!

잡채와들캐버섯볶음 양파장아찌 오이김치 배추김치 그리고시금치인가?? 하고 마른김이나왔어요

대구가엄척많이들어있더라구요
제가대구살을찍어먹을 간장을가져오는사이에
아빠가한입먹더니 감탄을ㄱㅋㄱ
그래서저도먹엇는데
와이건그냥대박이에요
다대기도준비되어있는데 일단본연의맛을 더느끼기위해 한참동안먹었어요

그리고나서  다대기를투하했더니
또다른대구탕의 맛이나더라구요
진짜칼칼하니너무맛잇었어요
대구를한참 골라내서먹엇는데도
없어지지않고계속잇어요
밥을먹기도전에배가부르더군요
그래서나중에는  엄마에게 대구를  넘겻어요ㅋㄱㄱ먹다지쳐서..

이렇게뒷쪽에연예인들싸인이쫙
솔직히저이런거 신경도안쓰는데

여기는 진심으로맛잇어서 오는곳이구나 싶었어요

이쪽방들은좌식이더라구요
 
결론적으로종합하자면
제가 기대를 많이안해서 그랫는지는 잘모르겟지만
진짜 제가먹어본대구탕중에 또는 맑은국물중에 생선탕중에는
최고였어요
엄마또한입도짧으신편이고 요리하시는분이라 어떠한음식을드실때  너무맛있게드시는  모습을거의본적이없었어요
항상 저와아빠에게 다덜어주시고  본인은거의드시지도않는편이셧고
식사시간도엄척 기신편인데
이날은깜짝놀랫어요,,..
저와아빠는반도안먹었는데 엄마가벌써다드신거에요
놀래가지고 엄마왜이렇게허겁지겁먹냐고여쭤봤더니
너무입에잘맞아서  먹다보니 순식간에드셧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빠도연신맛있다고하시고
저도정말맛있게먹고왔어요
잡채와 오이김치는 반찬중에서 으뜸이엇어요  진짜맛잇었어요
기와집대구탕  진심으로 여행코스에 꼭 넣으세요
특히 해장하실날이나  조금쌀쌀한날  부모님과함께하시는날
무조건강추합니다 
포장해서오고싶었지만 빠른시간내에먹어야한다고해서 포장은하지못햇지만
저의가족모두   너무만족스러운식사가되었어요
다음번에부산에또가게된다면
여긴무조건갈거에요
진심으로추천드릴게요

그럼여기서이만 인사드릴게요
모두들 환절기감기조심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