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민락회센터횟감구매와 식당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민락회센터횟감구매와 식당후기

짱똘스 2017. 9. 15. 16:40
안녕하세요
미용인의먹거리X파일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부산여행때다녀온  민락회센터후기를 남겨보려고해요 

참고로말씀드리자면  노량진수산시장을 자주가고 흥정하는일인이라 자신있었는데..
들어가자마자입구첫집 아주머니께 잡혀서 바로구매했어요

어떤회를먹을지고민도안해보고 전어는철이돌아왔으니조금먹어보고 섞어먹을까고민햇는데
이모님이 몇명이먹을거냐고하시더니 전어조금이랑 광어를먹으라고하더군요

그래서 얼마씩이냐고묻는동시에  머리를다찍더라구요..
이런경험은처음이라당황스러웟어요


물고기들이 요론바구니에서  헤엄치고있어요 보통
노량진은꺼내서 저울에재고가격말하고 잡잖아요ㅋㄱㄱ
그냥잡아요...말씀하시면서
진짜너무당황
일단전어1키로2만원
광어1키로2만원이랍니다
전어는모르겟지만 많이싸다고는할수없죠
서비스로 멍게를주시겟대요
아빠가 조금더넉넉히먹고싶다고하셔서 오징어가얼마냐고하자 1마리만원이라시더군요
와 너무비싸요
크기는작지않앗지만 
그래도부모님이기분좋게먹자고하셔서 달라고햇구요 개불하나 큰것과 새우3마리를서비스 주신다고하시더라구요
감사합니다하고 5만원어치주문햇어요
식당으로 올라가라고하시더군요
근데회는위에서떠주시는데 왜올라가라고한거지 가져가면되는데
가려다가 아차싶어서 아빠가  직접가져가자고하셔서 직접가져간다니까 주위상인분들까지도 소리높여서  우리그런치사한짓안하니까 믿고가시라고...
엄척다들뭐라하셔서 어쩔수없이올라갓어요
확실히 기가세시더군요


여기가 횟감구매한곳이구요

8층에청도라는 식당을소개받았어요
요즘 광안리포차가 유명세를타서그런가
손님이하나도없었어요

인당가격이구요

우리가첫손님인지어쨋든 자리잡을수있는 권한이잇어서 창가쪽에앉앗어요

네 아무도없고 조용합니다

기본상차림이나오네요

본인꺼셋팅하구요

스끼가이런것이나왓군요  입에대지않앗어요

분명멍게랑개불 양이이정도가아니엿는데 아무리자르고나면  부피가줄어든다해도 이건아니엿는데.. 새우도생으로먹으라고담아주신다더니  봉지도제가직접잡앗는데 말도없이데쳐나왓어요

오징어회는 생각보다양이많앗어요 다만아쉬운점은 기계로썰어서 너무가늘어서 오징어특유의식감을 느낄수없엇다는점,

광어회도생각보다푸짐합니다

전어회는굿 기대이상이엇어요
사실이것도반은구이해먹으라고하셔놓고  다회로나왓어요ㅜㅜㅜ
뼈째세꼬시로썰은전어회반이랑 뼈를뺀전어회반접시해서 두접시가나왓어요

이렇게회로가득찬  한상이엇어요
전 전어회를무지좋아하는편이라 전어회를많이먹다보니 광어랑 오징어에서는맛이안나더라구요ㅜㅠㅜ

마지막으로매운탕을주문햇는데 진심 한입먹고 모두 다 손도안댓어요

한층에횟집이 2곳씩있나보더라구요

전체적인총평을하자면
네 다른분들도말씀하신것처럼 직접고기를가지고오시는게좋을것같아요
물론 기본적으로주문한횟감의 양은나쁘지않앗고 좋앗어요
하지만 처음부터서비스를주시지않으셧던가하셧으면좋을텐데 좀빼거나바꾼티가나더군요

그리고 횟집식당.  제가 초장은잘먹지않는편이긴하지만  오징어회때문에초장을먹어보았는데
오래된 군내가나더군요
그래서초장을먹지않앗어요
막장에만먹고,
마지막매운탕  주문하자마자 뚝배기에나오더라구요 그런데 방금끓인게아닌 한참끓이고끓인 언제끓여둔건지모르겟는.,
진짜여기서기분이좀더많이상햇어요

마지막으로결론을 짓자면
민락회센터 에서 회를구매하고자하면 횟감을직접들고 가시길추천하는반면 젊은분들끼리간다면 포차나  차라리 야채와초장을구매해서  해변가에서 드시는걸 더추천드려요.
   
식당에서드실거라면 그냥숙소근처 횟집에서 편안히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저는이만
모두들 즐거운금요일 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