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cgv생일콤보쿠폰 본문

알짜정보

cgv생일콤보쿠폰

짱똘스 2019. 2. 8. 13:53
설당일
가족들중 젊은사람들은
스크린야구장 가서 신나게놀았는데
정작엄마아빠는   집에서 일만하시고  설전연휴에 윷놀이와 술드신게 전부이니
뭔가를 해야할거같아서
야구장갔다가 전화했더니
극한직업이 너무보고싶으시다네요ㅋㄱㅋ

나는봤단말이다😅😅😅😅

그래도어쩌겠어요
저빼고 다못봣다는데요

그래서 춘천명동 cgv로  향합니다

급하게 가느라 예매도못햇고  영화상영시간이랑 잔여좌석만 보고갔더니
역시나 앞줄뿐
그래도    3번째가 어디냐!!!!
카카오프렌즈카드로 결제했더니
4천원할인을 받았어요

그러더니   생일콤보쿠폰까지
동생이 얼마전생일이었는데
카카오카드를 써서인지  제 cj카드 탓인지
생일콤보가 증정되었어요
(아마도 cj one인듯합니다)

생일콤보는 무엇일까했더니
팝콘라지와 음료2잔

어니언으로 주문했고 하나는 사이다로변경

아무생각도없다가 받으니
기분좋더라구요

생일이신분들 생일콤보받아드세요

짱좋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