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은천동 새로생긴 24시 하은빨래방 본문

알짜정보

은천동 새로생긴 24시 하은빨래방

짱똘스 2018. 7. 14. 15:13
얼마전 저의집 근처에
새로운건물이 들어섰는데
그곳 1층에 24시빨래방이 생겼어요

은천동우체국 뒷편 
그리고 두산아파트에서 봉일시장방면 주택가에 위치한 빨래방입니다 
사실 이건물  지을때 저는 다른분들과는 생활패턴이 조금 다른터라
고생좀했습니다
몇개월동안  잠도제대로 못자고 출근하기 일수였어요

그런데 이렇게 효율적인 빨래방이 생기다니 너무너무 좋았어요
세탁소에 맡기기는비싸고
사실 집이원룸이라  장마철에는 에어컨을 마냥틀어 빨래를 건조시켯는데
그것도 눅눅해서 냄세나고 찝찝했거든요

그래서 오픈한기념으로 겨울이불 빨래를 했어요

24시 코인  하은빨래방

제돈주고 제가사용하고 제가쓰는 솔직한 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빨래하기 몇일전 술먹고집에가는데  불이 환하니 너무좋더라구요ㅋㄱ
덜위험해요!!!
(원래 안위험했을지도,.....;;;;;)

이번주목요일 아주덥던 그날에  모습입니다

내부는 굉장히깔끔하고 시원합니다 세탁기3대 건조기3대씩 비치되어있어요

대기석과 큰 빨래를 위한 카트까지 준비되어있구요

에어컨이빵빵히나오며 실내에 화장실도 있어요

반려동물은 금지입니다

세탁물 양에맞춰서 세탁기에 넣어주시면되요
저는구스이불 솜은빼고  커버와 침대누빔매트 두가지를 돌렷구요
지금 오픈이벤트중이라 
표준 1천원에 사용가능했어요

5백원짜리 동전만 사용가능하구요  동전을 넣고 시작버튼 누르면 자동세제가 투입되고 실행됩니다

운동화세탁기와 건조기도있어요

비오는날 유용할것같아요

바운스는 건조기 사용시 쓰는 섬유유연제와 같은 용도에요


바운스 5백원 2장
향도좋습니다

건조기에 넣고 건조시키는데  
크기에따라 다르지만  작은건조기  이불2장돌렸습니다
처음에 중온으로 4분에 5백원
어느정도 마르는지 감으로 체크후
중온으로 12분 돌렸어요  그리고 집에잠시갔다오니 끝나가더라구요 다시체크해보니 아주조금 덜말라서
고온으로 4분더 돌렸어요

건조시간 안내도 되어있구요
온도도 안내되어있어요

동전교환기 자세히보시면 지폐류 모두8백원짜리 동전으로 교환된다고 써있어요

저모르고 만원짜리 넣으려다가 큰일날뻔했어요ㅋㅋㄱㄱ

앞에슈퍼가서 물하나사먹고 복권도삿네요

저같은경우는 
세탁비용 1천원
건조바운스 5백원
건조기 총  2천5백원
총 4천원으로  이불빨래를 했어요
보통 세탁소에맡기면 극세사아니더라도 만오천원은 나오거든요
저렴한비용에 할수있고  여름에습할때 건조기만도 사용가능하니 너무좋은것같아요 
다만 지폐교환기또는 백원짜리도 교환가능한 교환기가 있다면 더좋지않을까 싶긴해요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이제여름에 냄새나는 빨래안해도 되서 행복합니다
그럼저는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