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낙성대역 속눈썹공주&네일 에서 네일받고왔어요 본문

알짜정보

낙성대역 속눈썹공주&네일 에서 네일받고왔어요

짱똘스 2018. 2. 10. 11:00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오늘은 제가 오래전부터 속눈썹연장하러다니던 샵에
얼마전부터  들어온 네일샵이들어왔어요
그래서 포스팅해보려합니다

낙성대역 1번출구나오셔서 쭉직진하시면
탠디가나오구요 
탠디와 이마트 편의점  사이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속눈썹공주 & 네일

저의일행은 총3명이방문했구요
네일원장님  혼자서하시는거라
친구분들과 가시는거면 시간을 여유롭게 잡고 방문하시면되요

하시고싶은 디자인이  있으시면 사진을가져가시면되요

일행 3명모두  자개네일을했구요
2명은같은디자인으로 컬러만다르게
1명은  자개네일이지만  컬러도다르고 디자인을 좀더 심플하게했어요
그친구만 사진을못찍었네요

이건 제 네일인데요
버건디컬러자개네일과 스와로브스키
포인트를했어용


자개중간중간에 금박지를 넣어주셧는데
넣고나니까 훨씬예쁘더라구요



이건 다른친구에 블랙에 자개네일이에요
디자인은똑같이했죠
저의가 직업특성상  손톱자체가 울퉁불퉁하기도하고 찢어진부분도있고해서
아트를해도  남들에비해 덜예뻐보이거든요ㅜㅠ
그래서 조금더화려하지만
작업할때 걸리지않을수있게 디자인해주셧어요

핑크로 디자인하는 친구의 완성샷은 못찍었어요 먼저가는바람에
이친구는 바디자체가 짧기때문에
귀여운 느낌으로 디자인햇어요

예약제니까 미리연락하시고방문하셔야되요

예전에도 여기서네일했었는데 저렴한가격에 
저는1달반정도유지됬어요
원래 물도많이만지고 약품도 많이만지기때문에 굉장히금방  떨어지는편인데 오래유지되는게 마음에들었어요

제돈내고 제가포스팅하는 제주관적인 의견임을 참고하세요
구럼 모두들 설맞이준비 잘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