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동현대시장곱창/왕십리곱창 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동현대시장곱창/왕십리곱창 솔직후기

짱똘스 2018. 7. 24. 20:02
제가  다니는 체육관 인근에있는
곱창집
생긴지 오래되진않아보였었고
우리직원들이 괜찮았다고 하길래
곱창이땡겨서 방문했어요

봉천사거리에서  현대시장쪽거의다 올라가셔야 나오구요
조마루감자탕 인근에 위치합니다

왕십리곱창

사실들어가자마자  곱창잡내가 나서 걱정했어요 혹시라도 냄새가날까싶어서
그런데 돼지곱창과 소곱창을같이 팔아서그런것같더라구요
뒷테이블에서 돼지곱창을시켜먹던데
저는돼지곱창 잡내때문에 안먹거든요ㅜㅜㅜ
제발우리껀 괜찮길 하면서 주문합니다

소곱창 1만3천원
3명이지만  술안주만하기위해 일단2인분주문합니다
(어차피 다른걸 시킬거니까요)

기본셋팅입니다
부추겉절이와 양파절임
당근과 고추

콩나물국이 기본셋팅입니다
 깔끔하네요

곱창이나왔는데 양이많네요
3인분시켯었나?
꽤나푸짐하구요
 떡과버섯  웨지감자도올라가있어요  기억이가물가물😂😂
그리고 저위에 숙주와 부추무친거를 올려주시는데 저게 기가막히더군요


사장님이 먹기좋게 잘라주시는데
곱이꽉꽉차다못해 넘치네요

노릇노릇환상입니다

옆테이블 분들이 드시는데 맛있어보여서 주문한
소막창 1만3천원


양념이살짝 되있어서 좀덜 느끼하더라구요

이것도 노릇하게구워서 소스찍어서 저숙주무침? 거기에싸먹으면
기가막힙니다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사모님이 열심히볶아주세요

살짝눌러서주시는데

진짜기가막히네요
최근들어 먹은 곱창집 중에 
가장괜찮더군요

동생이 느끼한걸못먹고 입맛이 굉장히 금방질려하는편이라 왠만한 곱창집가면 한두점먹고 안먹는데
이집에서 무아지경으로 먹더라구요
곱창손질이 깔끔히되어있어서 기름이 다른곳 보다는 적더라고요
맛있게먹고왔어요 정말로
꼭한번 가보심을 추천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