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속초여행코스/ 영금정/바로앞 해맞이모텔 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속초여행코스/ 영금정/바로앞 해맞이모텔 솔직후기

짱똘스 2018. 7. 23. 10:51
지난번 5월 석가탄신일에 다녀온
속초여행의  미루다미루다 쓰는
속초여행코스인 영금정과
그앞에있는 해맞이모텔의 후기

간단하게  포스팅합니다
포장마차촌과  생선찜집은
아래링크를 참고하세요
속초포장마차촌 김서방네후기
속초 3대천왕맛집 황가네생선찜 솔직후기
속초 수요미식회맛집 영광정막국수 솔직후기

영금정
예전에는 이렇게 예쁘다고 생각해본적없는곳이었는데
이날은 비가오기전이라 날씨가 많이흐리더군요
그럼에도불구하고 낚시하시는분들이 꽤나많았어요

영금정에서 포장마차촌가는길쪽에 위치한 바다
바닷물이 정말푸르네요

돌위에앉아서 휴식을취하시는분들,  식사하시는분들, 낚시하시는분들
참  다양하더라구요

옛날에 이앞에서 사진참 많이찍었는데~

바위에 부딪혀 파도가치는 모습은
정말멋지고 시원합니다
굉장히 더웟는데
한참을 여기서있었더니 추워지더라구요

강원도바다가 정말예뻐요

영금정가는다리에 위치한 영금정소개

영금정에서 나오면 바로보이는
해맞이모텔
가기전에 숙소를 알아보다가 너무비싸기도하고 방도없고
모르겠다 일단가자해서 무작정갔구요
해맞이모텔앞쪽에  깔끔하고 유명한 모텔이있는데 그곳은 현금가 10만원

제가 혹시모르니 해맞이한번 가보자싶어서 갔더니  현금가6만원

물론 깔끔하거나 분위기잡으려면ㅋㄱㅋ
건너편가셔야겠지만
저의목적은  포장마차촌이기때문에
그런거필요없었죠

키를받아 올라가보니 뭐 넓고 나쁘지않더라구요
무드는 없겠지만 뭔무드입니까
놀러왔는덱ㄱㄱㄱ
그건 사랑하는사람과....(😶😶😶😶😶)
아무튼  바다전망이라는데
어디가바다지? 싶었어요
침대는 꽤넓고 푹신합니다

그냥 전형적인  저렴한모텔이에요
관광지에서 이정도면뭐~^^

밖에를 아무리봐도 바다가  안보이는거에요
이때시간  저녁11시ㅋㄱㅋㄱ
그니까 그렇겟지만
주차장전망인가싶었어요

아무리봐도 주차장인데...

다음날일어나보니
저멀리바다가  보이네요
밤이라서 안보였나봐요ㅋㄱㅋ
어쨋든 바다전망은맞습니다
불편한점은없었구요
그냥 무난했습니다

분위기생각하면 다른곳
저렴하고편한곳은 이곳을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