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아워홈/편의점감자탕/편의점육개장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아워홈/편의점감자탕/편의점육개장솔직후기

짱똘스 2018. 7. 20. 18:29
한  최근몇달사이부터
저의아랫층 편의점에 들어오기시작한
아워홈 즉석식품  두가지 메뉴를 포스팅하려합니다

뼈없는 감자탕과
우차돌육개장

솔직한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제돈주고 제가먹고 제가쓰는 리얼임을 참고하세요)

뼈없는감자탕
사실저는 밥먹을때 국이 있어야하는 편이라서 편의점도시락으로는 목이메이기  일수에요
그런데 이런간편한 국물이 나왔다니
신박하잖아요

 300g  들어있구요 먹어본결과 밥한공기먹기 충분한양이에요

뼈없는 살코기가  들어있어서 먹기가편하더라구요

박스포장지에서 빼내니까 이런귀여운포장이ㅋㄱㅋ
살짝개봉후 전자렌지3분돌려줍니다

감자탕 비쥬얼입니다
우거지도들어있고  감자와 고기도들어있어요
들깨가루도 들어있구요

감자탕에 들어있는 고기는 이런느낌이에요 김치찌개에 더어울리는  국거리용고기이지만
맛은 괜찮더라구요
양도적당하구요
생각보다 맛이진하더라구요
생각보단 간이 좀 간간한편이라 꼭 밥과 드셔야해요

감자도포슬하고 맛있고 전체적으로 괜찮아요  고기가 아쉽긴하지만  즉석식품에서 이정도 퀄리티는 없죠

다음은 우차돌육개장

내용량은 감자탕과 동일합니다
우삼겹과 차돌박이가 들어가네요

또 귀여운 포장지

국물취향 63이 대체무슨말인가 했는데
육개장6  삼시세끼 3이네요

대파와 차돌 그리고 고사리와 숙주등 많은야채들이 들어있어요
소고기가 들어가서 좀더부드러운느낌
맛있더라구요

두제품 모두 세븐일레븐에서 각 4천원씩 구매했구요
두가지모두 맛있었어요
간단하게 드시고싶으신분들께 강추합니다

Comments